[마케팅](주) 레인콤 SWOT 분석-아이리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가. 선정동기
나. 회사소개
2. 본론
가. 시장분석
나. 경쟁사분석
다. SWOT분석
3. 결론
가. 향후전략
- 본문내용
-
회 사 소 개
- 회사 이름 레인(reign)은 지배한다는 뜻
- 아이리버는 레인콤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
- 현재 세계 1위, 미국 시장 1위의 MP3
PLAYER 제조 업체
- 미국 중국 일본 유럽등 약 15개국가에 진출
시 장 분 석(계속)
시장현황
멀티미디어 시대 도래로 디지털 사업부문의 확대(동영상 및 음향의 디지털화)
인터넷 및 PC보급 증가에 비례한 멀티미디어 제품 공급확대
MP3 PLAYER 기술 종주국이자, 각종 서치엔진의 키워드 검색 1, 2위 기록
시장전망
독일 필립스 ’98년 연구보고서(2008년내 CD, MD를 MP3가 대체)
인터네셔널 마케팅 조사 보고서(2004년내 인터넷 음악시장 규모는 40억달러)
MP3 플레이어 국내 매출액현황(2002년 7천만달러, 2003년 8천만달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