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유니레버의 세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1 유니레버(Unilever)가 생긴 배경
1.2 유니레버(Unilever)의 목표
1.3 유니레버(Unilever)의 현황
1.4 유니레버의 연혁
Ⅱ. 본론
2.1 Case 내용
2.2 Case의 질문
2.3 추가 질문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1 유니레버(Unilever)가 생긴 배경.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식품회사로써 영국에도 같은 조직인 별개의 회사 Unilever P.L.C.를 가진 다국적기업이다. 영국의 W.H. 리버는 동생 J.D. 리버와 함께 1885년 리버 브러더스사(社)를 차려 양질의 비누를 제조 · 판매하기 시작했다. <선라이트 비누>라는 낱개 포장 비누는 각계각층에 보급되었으며 뒤이어 나온 <라이프 V>, <럭스>가 폭발적으로 팔렸다. 한편 네덜란드의 버터 제조업자인 유겐스가(家)는 1869년 프랑스의 화학자가 발명한 인조버터(마가린)의 특허를 사들여 이것을 제품화하기 시작했다. 또한 유겐스가와는 경쟁 관계였던 반덴버그가(家)도 마가린 제조를 개시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