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유한킴벌리의 경영혁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 론
1. 기업 선정 배경
II. 본 론
1. 기업 소개
A. 설립 배경
B. 연 혁
C. 재무 상태
D. 재비 비율 분석
2. 시장 상황 및 점유율
3. 관리 내용
A. 기술 개발 (R&D)
B. 판매 및 영업관리 (SCM)
C. 인력관리
1) Y-K 모델
2) 자율관리팀제도
3) 직능자격제도
4) Slim & Flat 구조
5) 우호적인 노사관계
4. 최고관리자 Style
A. 경영 철학
B. 기업 이념
III. 결 론
1.유한킴벌리 성공요인
2. 미래에 대한 전망과 도전적 과제
- 본문내용
-
I. 서 론
1. 기업선정배경 – 유한킴벌리
최근 신 자유주의의 기치아래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분야에 걸쳐 경쟁의 세계화 및 가속화가 진행되고 있다. 이런 현상이 비단 오늘날에만 존재했던 것은 아닐지라도, 그 규모나 범위, 속도 그리고 사람들 생활에 미치는 영향력의 정도를 고려해볼 때 분명 냉전 이데올로기를 대체할 주요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이 된 것은 엄연한 사실인 듯 하다. 이러한 세계시장의 단일화 및 무한경쟁의 심화는 특히 기업에게 있어 중대한 경영상의 도전이며 동시에 수많은 기회를 창출해내는 원천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조류에 영합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그 동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수많은 방법들이 연구, 개발 되고 또, 실제로 많은 글로벌 기업에 의해 도입되기도 했다. 즉, 가장 효율적인 process의 개발 및 최적화, 세계시장을 공략하는 marketing전략의 도출, 기업 내 communication 효율성 제고 등 수많은 전략적 사고방식과 경영혁신노력이 강조되어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