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이론] 유한킴벌리 경영혁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_ 유한킴벌리 소개
2_ 유한킴벌리의 경영혁신
- 교육훈련제도
- 인사관리제도
3_ 문제점 및 해결책
- 본문내용
-
1. 유한킴벌리 소개
대표이사 : 문국현
설 립 : 1970년 3월 30일
경영원칙 :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헌, 가치창조, 혁신주도
기업문화
a. 책임과 권한을 이양한 조직구조
b. 성과평가와 능력개발을 동시에 충족하는 관리시스템 운영
c. 직무수준에 따른 승진제도
d.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신뢰 구축
수상연혁
2001. 11 남녀 고용 평등 감사패
2002. 11 신 노사문화 우수 기업 인증(노동부)
2003. 4 아시아에서 가장 근무하기 좋은 기업 선정 (한국 내 1위)
2004. 12 제 1회 평생 학습대상 기업부문 대상 수상
장점
- 목표의 설정과 평가로 인한 효과창출
평생학습제도로 인한 직원 능력 재고와 만족도 향상
교양교육 비중증가로 인한 직원의 삶의 질 향상
4조교대제로 인한 신규인력채용 용이성과 이직률 감소(5% 이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