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유한킴벌리 현황과 성공요인분석및 유한킴벌리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4.29 / 2019.04.29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유한킴벌리 기업전략 사례분석및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총 15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3) 기업문화

2. 유한킴벌리 기업현황 분석

3. 유한킴벌리 성공요인

4. 유한킴벌리 기업전략
(1) 인적자원관리 전략
(2) 생산관리전략
(3) 윤리경영전략
(4) 친환경 마케팅
(5) 경영혁신전략

5.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유한킴벌리는 1973년 3월 30일 제약업체인 유한양행과 세계 최대 화장지 제조회사인 킴벌리클라크와의 합작투자로 설립된 회사로 위생용품과 건강용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로 운영되고 있는 회사이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시작으로, 경영혁신운동 QMP를 도입하였고, 안양공장이 ‘환경친화기업’으로 지정되는 등 국내 환경친화대표기업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또한 정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제의 최고등급인 ‘AA’등급을 받는 등 가족친화기업의 대표주자로 각인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유한킴벌리와 공익 마케팅
  • 기업들이 문화재단을 설립하고 기존의 문화재단을 복지재단으로 독립시키면서 전사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공익 마케팅 활동을 강화했다고 볼 수 있다. 3. 공익 마케팅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 고려해야할 5가지 요인 먼저, 공익 마케팅은 장기적이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야 성과를 높일 수 있다. 일반적인 마케팅 캠페인들은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공익 마케팅은 그렇지 않다. 이에 대한 사례는 피부 모발 보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영국의 ‘ 더 바

  • [경영학] 유한킴벌리의 지속가능성
  • 경영학원론제목 : 유한킴벌리의 지속가능성 보고서< 목 차 >1. 유한킴벌리 기업소개1.1 유한킴벌리 개요1.2 유한킴벌리의 경영철학1.3 기업연혁1.4 지배구조1.4.1 의사결정체계1.4.2 임원보상체계1.4.3 이사회운영1.4.4. 유한킴벌리 조직도2. 경제성과2.1 주요재무실적2.2 주력상품과 시장점유율2.2.1 주력상품2.2.2 시장점유율2.3 납세현황2.4 사회에 대한 기부금3. 경영 방침3.1 윤리경영3.1.1 윤리경영 추진체계와 실행3.1.2 법규준수3.1.3 공정한 거래3

  • [노사관계론] 한국과 일본의 노사관계 비교
  • 1. 서론 2. 한국의 노사관계(1) 역사(2) 노사정 측면의 노사관계근로자 측면 사용자측면 정부측면 (3) 노사관계 구조의 변화와 특징 (제도적 유동성)노동시장 유연성의 증대산업과 인력 구조의 변화기업 구조조정(4) 현재 한국 노사관계의 문제점(5) 한국 노사관계의 새로운 변화시도 (뉴 패러다임의 도입)(6) 노사협력을 통한 기업성공 사례연구① 유한킴벌리② SK케미칼 ③ 삼성 3. 일본의 노사관계(1) 역사(2) 노사정 측면의 노사관계노동조합

  • [경영전략]유한킴벌리 경영분석
  • 및 휴가비 지급¤사원 동호회 지원 8. 유한킴벌리의 인재계발① 리더십 교육 급변하는 경제, 사회환경 속에서 사원 모두가 주도적으로 리더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리더 뿐 아니라 전 사원이 함께 받는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워크숍, 참여적 리더십 교육 등이 있습니다. ② 기본능력 개발교육 현재 개인의 능력을 분석해 개발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며 정보화 능력 함양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한 해외출장,

  • 이랜드와 롯데의 사회적마케팅전략과성과,이랜드,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사회적마케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문제점,롯데사회적마케팅,사회적마케팅사례,롯데그룹
  • 기업 소개-P.112) 롯데 기업의 사회적 마케팅 활동과 전략 P.113) 사회적 마케팅 관점에서 바라본 롯데 기업의 성과 및 문제점 -P.134) 개선 방향 P.15Ⅲ 결론 1. summaryP.162. 이랜드, 롯데 기업 사례를 통한 마케팅 시사점 P.183. 느낀점 -P.19Ⅳ 참고문헌Ⅰ 서론 기업의 사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