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유한킴벌리 기업컨설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4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유한킴벌리 예비조사
2. 진단사항 적출
3. 부문진단 실시
4. 종합조정 단계
5. 개선권고안
- 본문내용
-
1. 예비조사
⊙ 기업분석
1) 창립일: 1970년 3월 30일
2) 주주사: 유한양행, 킴벌리클라크
3) 기본사명: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건강과 복지 향상에 기여한다.
4) 업계위치: 한국 제1의 위생제지업체, 종이기저귀, 화장실용화장지, 미용화장지, 여성생리대 등 거의 모든 품목에서 시장점유율 1위
5) 제조시설: 안양, 김천, 대전공장 등
6) 종업원 수: 2,200여명
7) 경영실적(1997년)
매출-3,960억원, 영업이익-484억원, 순이익-125억원
8) 기업규모 : 매출액 순위 국내 300대 기업에 포함(1996년 매출액 기준)
9) 기업평판
신용평가 결과 국내 일류 수준이며 동종업계 1위
사회공헌도 1위
국내 기업 중 가장 환경친화적인 기업으로 평가
- 참고문헌
-
⊙ 참고자료
유한킴벌리 홈페이지
P&G 홈페이지
대한펄프 홈페이지
한국신용정보
대한상공회의소
한국은행
삼성경제연구소
동아일보
조선일보
문화일보
한국경제
한경 e-biz
대신경제연구소
비즈니스 인 코리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