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삼성 옙`yepp`과 아이리버`iriver` SPSS분석-예구매선호도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5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P3P 시장분석 및 조사목적
MP3P 시장 전망
MP3P 시장 점유율
삼성 Yepp의 약진
조사목적
기초 조사
관찰법
FGI
기초설문조사
예비설문조사
최종 설문지 작성
SPSS Analysis
T-검정
분산분석
회귀분석
요인분석
판별분석
Conclusion & Strategy
Conclusion
5 Factors
Strategy
- 본문내용
-
Yepp 선택 이유
타 기업에 비해 높은 투자 여력
높은 브랜드 인지도 (세계 시장)
높은 기술력과 타 산업과의 연동 가능성
조사를 통해서 도출하고자 하는 것~!!
MP3P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성향
소비자가 인식하는 iriver와 Yepp
이상적인 삼성전자의 투자 방향
관찰법 실시
조사 일시 : 2004. 11. 12(金)
조사 장소 : Offline 매장 (테크노마트, 용산전자상가)
조사 목적 :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과 판매현황 등에 대해 조사한다
조사 방법 : 일반 소비자를 가장하여 비정형화된 비공개 관찰법 실시
Focus Group Interview 내용
너무 작아서 잘못 눌러서 녹음이 되는 경우가 많아요. 버튼도 잘 안 눌려 지고, 액정 같은 것도 너무 작고. 장단점이 있죠. (Yepp 사용자)
동방신기가 싫어요. 광고 동방신기가 하잖아요. 특히 20대는 동방신기가 광고한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반발심이 생겨요.그런데 10대들한테는 인기 폭발이잖아요. (아이오디오 사용자)
제 생각엔 여자들이 쓰기엔 크기 작은 것, 옙 같은게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여자들, 지나가다 보면 옙이 많아요. (Yepp 사용자)
센스 노트북 사면 번들로 Yepp 끼워주잖아요. (아이리버 사용자)
- 정말요? 나 증정품 쓰는거네...(Yepp 사용자)
고장 나도 삼성이 A/S는 짱이죠. (아이리버 사용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