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삼성 MP3플레이어 yepp 옙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P3P 시장분석 및 조사목적
기초 조사
SPSS Analysis
Conclusion & Strategy
- 본문내용
-
MP3P 시장분석 및 조사목적
삼성전자의 최근 MP3P 사업
MP3P 사업부 인력 30% 증원
유통망과 서비스망 재 정비
시장 흐름에 맞춘 초소형 MP3P 개발과 시장점유율 확대
주 수요자 층인 젊은 세대에게 감각적 어필
Yepp 선택 이유
타 기업에 비해 높은 투자 여력
높은 브랜드 인지도 (세계 시장)
높은 기술력과 타 산업과의 연동 가능성
조사를 통해서 도출하고자 하는 것~!!
MP3P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성향
소비자가 인식하는 iriver와 Yepp
이상적인 삼성전자의 투자 방향
Conclusion
가격을 제외한 모든 변수에서 iriver가 Yepp보다 인식 상 우월하다
모든 변수 중 주위사람들의 평가와 이미지 부분에서 두드러진 차이가 나타난다
MP3P를 평가하는 요인은 크게 인식, 실질, 시각으로 나눌 수 있다
그 중 구매선호도와 상관관계가 높은 순서는 인식 >> 시각 > 실질 순이다
여성들이 Yepp의 광고를 더욱 선호하고 그것이 구매선호도와 연관이 있다
자료평가
- 좋다
- hickma***
(2005.04.26 20:09: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