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사례 -기아 OPIRUS 오피러스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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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제품 소개

1997년 출시된 기아 엔터프라이즈의
후속 모델로써 “Opinion Leader
Of Us(우리들의 여론 지도자)”
의 약자로
“보석의땅,금의 땅”이라는
전설 속의 지명에서 따왔다.
세계시장을 목표로 치밀한
사전준비를 거쳐 개발과 생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36개월의 개발 기간이 걸렸고
개발비용만도 3천억원이 투입된 기아의 야심작이다.


1. 언론 이용
  
-출시 전 기자단 품평회 개최
-신차 발표회 개최
-오피러스의 고급 사양, 개발 비용 강조
-이미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 확정

2. 차별화된 고객 관리
 
   -전시장 고급화
   -「OPIRUS」전용 AS 콜 센터와 전용 웹 사이트 구축
   -「OPIRUS」멤버 쉽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운영
    http://www.opirus.com/owners/owners_main.asp
- 사전 예방서비스 시스템인 "프리케어 서비스"를 실시

3. 혜택과 자부심 부여
    -호텔과 제휴
    :파킹 무료 제공,부대시설 특별 할인 
-예술의 전당 기획공연에 연간 1500여명 고객을 정기
초청
-정기적 무상 점검
-전용 전시장 마련
-출고에서 전달까지 공장->지점장->판매담당->AS요
원 체크 후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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