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사례 -기아 OPIRUS 오피러스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제품 소개
1997년 출시된 기아 엔터프라이즈의
후속 모델로써 “Opinion Leader
Of Us(우리들의 여론 지도자)”
의 약자로
“보석의땅,금의 땅”이라는
전설 속의 지명에서 따왔다.
세계시장을 목표로 치밀한
사전준비를 거쳐 개발과 생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36개월의 개발 기간이 걸렸고
개발비용만도 3천억원이 투입된 기아의 야심작이다.
1. 언론 이용
-출시 전 기자단 품평회 개최
-신차 발표회 개최
-오피러스의 고급 사양, 개발 비용 강조
-이미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 확정
2. 차별화된 고객 관리
-전시장 고급화
-「OPIRUS」전용 AS 콜 센터와 전용 웹 사이트 구축
-「OPIRUS」멤버 쉽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운영
http://www.opirus.com/owners/owners_main.asp
- 사전 예방서비스 시스템인 "프리케어 서비스"를 실시
3. 혜택과 자부심 부여
-호텔과 제휴
:파킹 무료 제공,부대시설 특별 할인
-예술의 전당 기획공연에 연간 1500여명 고객을 정기
초청
-정기적 무상 점검
-전용 전시장 마련
-출고에서 전달까지 공장->지점장->판매담당->AS요
원 체크 후 전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