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HOTEL 아이스호텔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 개
1990년대 초에 스웨덴의 한 여관 주인의 아이디어로 지어지기 시작해서 지금은 스웨덴과 캐나다,
핀란드에도 매년 겨울에 얼음호텔이 “새로운” 모습으로 지어지고 있다.
평균 실내온도 영하4도인 얼음호텔은 보통의 호텔들이 가지는 기능을 대부분 가지고 있는데
숙박시설뿐 아니라 영화관, 예술센터, 바(클럽), 전시관,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예배당 등이 있다.
화장실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얼음으로 만들어지는 얼음호텔은 그 자체가 예술품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이다.
경험 창출을 위한 세가지 차원
온통 얼음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예술 작품인 호텔 곳곳을 둘러봄
(그랜드 홀, 예배당, 2개의 예술관, 극장 등)
몸을 녹이고 싶다면 호텔 내 자쿠지에서 아늑한 휴식을 취하거나,
Absolut Ice Bar에서 얼음 잔에 보드카를 따라 마실 수 있음
호텔을 구경하는 것 이외도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타거나, 슬라이딩,
크로스 컨트리 스키, 스노우 슈잉, 스노우 모빌, 개썰매, 낚시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음.
아이스호텔에서 마련한 패키지 상품을 이용, 결혼식도 올릴 수 있음
호텔에 투숙하는 경우, 투숙객들의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제공되는 사슴 털을
씌운 침대와 북극에서나 볼만한 두툼한 침낭을 덮고 자는 매우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