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쉐라톤호텔에 대해서 조사(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워커힐호텔의 설립배경과 이름의 유래
2. 교통 및 위치
3. 객실
4. 레스토랑 & 바
5. 레저 & 스포츠(각종 부대시설)
6. 엔터테인먼트
Ⅱ.본론
외국인 생활여건 개선
인천공항 인근 경제자유구역
고객서비스
3) 면세점
4) 그 밖의 각종시설
쉐라톤 워커힐 호텔의 2002년 월드컵 마케팅전략
1. 서론
2. 본론
3. 결론
인터넷 상거래
1.인터넷 상거래
2. 호텔업에서의 인터넷 효용
3. 호텔 인터넷을 이용한 관계마케팅
인터넷 상거래 마케팅
Ⅳ. 인터넷 마케팅의 주의점
Ⅴ. 결론
- 본문내용
-
워커힐 호텔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서비스" 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이념을 가지고 있다. 푸르른 아차산과 시원한 한강이 흐르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뛰어난 자연경관은 물론 역사와 전통이 깊은 곳으로 유명하다. 관광이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잡기 전인1963년 관광 진흥의 뜻을 세워 창립한 워커힐 호텔은 지속적이고 과감한 투자, 세계적 호텔체인인 쉐라톤호텔과의 프랜차이즈계약, 독창적인 서비스 개발, 국내외 시장 개척및 전문인력 육성 등으로 세계 수준의 호텔로 성장하는 바탕을 마련하였고 국제적 명성을 얻기에 이르렀다.
호텔은 더 이상 숙식의 단순기능만을 제공하는 정체적 공간으로 남아있을 수는 없다. 고객들의 새로운 요구에 부응하여 문화공간으로서 진정한 의미의 휴식공간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하여야 한다. 그래서 뉴 밀레니엄시대 "가치를 만들어가는 엔터테인먼트 리더"로서 멋진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