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VS 삼성몰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인터파크
96년 데이콤의 고객확보를 위한 사내벤처로 출범, 현재는 별도법인으로 독립한인터파크가 운영하고 있으며 총자본금 126억원으로 시작
인터넷이라는 용어조차 생소하던 96년 6월 1일에 오픈한 국내 최초 인터넷 쇼핑몰로서 한국에 본격적인 전자상거래 시장을 구축
전자상거래 관련 모든 솔루션을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운영해온 인터파크는 <2002 FIFA 월드컵 입장권 공식 판매 대행사>로 선정
인터파크<연혁>
95년 11월-데이콤 사장제로 인터파크 출범
96년 6월-국내 최초 인터넷 쇼핑몰 오픈
97년 10월-데이콤인터파크㈜ 분리 출범
98년 12월-전자상거래 Total Solution 서비스 오픈
99년 11월-B2B사업을 위한 자회사 ㈜인터파크패션 설립
01년 12월-고객만족도 1위 인터넷 쇼핑몰로선정 <한국생산성본부>
02년 04월-인터파크 일본진출. 인터파크재팬오픈
삼성몰
삼성물산의 자회사로서 인터넷사업을 21세기 핵심 전략사업으로 선정하고 종합상사가 가지고 있는 굴로벌 네트워크와 마케팅력, 핵심 정예인력 킻 정보력을 바탕으로 기존 오프라인 사업의 인터넷 사업화를 추진중
98년 9월 쇼핑몰 개설을 시작으로 2005년까지 100여개의 투자 자회사를 보유하여 총 매출액과 수익의 50%이상을 인터넷 관련 사업에서 창출하는 인터넷 지주 회사로 발전해 나갈 예정
올 상반기 매출규모는 4000억원 이상으로 매출 규모로 볼 때 우리나라의 대표적 인터넷 쇼핑몰이라 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