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우위와 경쟁전략(하이마트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양판점의 개념 정의
전자유통점 간의 차이
하이마트 소개
성공요인
경쟁우위
결론
- 본문내용
-
양판점의 개념
표준국어대사전에서는 “양판-점” (量販店) 「명」대량으로 상품을 파는 대형 소매점
카테고리 킬러형
한가지 상품 군을 깊게 취급하여 한정된 제품군내의 모든 상품을 할인점보다 훨씬 낮은 가격에서 판매하는 점포를 지칭
업태의 특성: 대형화와 체인화
매장의 면적, 고객층
전자유통점 간의 차이
메이커 대리점
삼성전자의 리빙플라자
LG전자의 하이플라자
가전 양판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21
가전 전문 집단상가
용산 전자상가, 테크노마트, 세운상가 등
작은 개인 점포가 모여있는 상가
메이커 대리점과 양판점 간의 차이
판매 제품
자사 제품 VS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
제품 가격
대량구매와 기능과 재질이 조금 다른 제품 모델을 통해 양판점이 더 싸다.
소비자의 선택기준의 차이
신뢰성, 애프터서비스 VS 제품다양성, 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