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MART 경영전략분석CONTENTSIntroduction시장환경분석SWOT 분석경영전략분석향 후 전 략하이마트는 백화점, 대형할인점등과의 경쟁에서도 ‘전자제품=하이마트’ 라는 등식을 전제로 한 공격적인 광고와 마케팅 활동으로 비교우위에 오른 것으로 평가된다. 취급제품 품목 수 는 물론 소비자들이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판매가격 면에서도 백화점, 할인점을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경영이념 Hi-Future For You의 You 는 고객과 직원, 협력업체, 주주를 포함
< 유통경로론 >■하이마트의 유통과 경영전략 분석■1. 회사소개2. 하이마트와 유진기업의 합병3. 하이마트의 강/약점(SWOT분석과 함께.)4. 하이마트의 마케팅전략5. 머천다이징6. 하이마트의 경영전략7. 하이마트의 전국지점망8. 하이마트의 물류시스템9. 하이마트 협력업체10. 하이마트의 미래11. 하이마트의 대응Ⅰ.회사소개심볼마크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형성하고 있는 타원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를 상징 합니다. 여기에 Gradatio
분석2. 경영전략1) 4P2) 마케팅전략3) 경쟁우위와 경쟁전략3. 경쟁사분석 및 비교4. 소비자분석5. STP6. SWOT분석 Ⅲ.결 론1. 전망(Vision)2. 대안 및 앞으로 나아 갈 방향3. 조원후기Ⅰ.서 론1.선정동기1) 선정동기․ 저비용과 고효율을 실현한 성공한 기업.․ 소비자의 인지도가 높아가고 있음.․ 단기간의 빠르게 전국적인 판매망 구축.․ 전자전문점의 개념으로서 지속적인 경쟁우위의 지속.하이마트는 전자제품 시장에서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
분석I. 하이마트의 기본 현황 II. 하이마트 마케팅 전략ㆍOne stop shoppingㆍOff-line shoppingㆍOn-line Shoppingㆍ가격 만족 – One Price 제도ㆍ선택 만족-7,800가지 전자 상품군ㆍ서비스 만족-전문화된 판매원의 서비스내부 환경 분석내부 환경 분석III. 하이마트 핵심 역량1. 인사조직 측면 능력중시 인재경영 유통전문가 육성 직원에 대한 다양한 지원과 혜택2. 물류 시스템 측면 물류 Networking과 HISIS 시스템 통합 4대 권역의 통합 물류 시스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