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종가집김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개요
종가집의 현재 상황
문제제기
문제해결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종가집김치는 87년 첫 출시 이후 현재 13종의 김치, 포장별로는 100여종의 김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계절에 맞는 특선 김치와 선물세트 등을 개발, 김치문화의 발전을 위해 매진하고 있으며 현재 업계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현황1. 종가집 김치에서는 다음의 5가지로 분류하여 상품 판매
종가집 김치: 엄선된 재료와 종가만의 기술력으로 이루어낸 대표 음식프리미엄 김치: 차별화,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선점해 나가는 프리미엄 김치
계절별 김치 : 계절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김치 맛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종가집 장류 :품질과 정성으로 만족스러움을 더해가는 종가집만의 엄선 제품해외용 상품 :해외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선물이 될 종가집 김치
㈜종가집김치는 세계화, 일류화, 첨단화라는 21세기에 도전하여 김치의 산업화 및 세게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 '고객과 인재', '품질과 혁신'에 입각하여 현실적이고 보다 고객과 가까이 하여 업계 1위의 기업을 고수하는 것이 장기적 목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