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한국김치 마케팅전략-종가집김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구 목적 및 연구방법
2. 성공 사례 회사 소개(종가집)
3. 김치의 효과 및 생리기능성
4. 한국(종가집) 김치의 마케팅 전략
1)유통 전략 2)브랜드 전략
3)4Ps 전략 4)SWOT 분석
5. 종가집 김치의 해외시장 사례
6. 일본시장 분석
- 본문내용
-
연구 목적 및 연구방법
연구목적
1. 국내시장의 성공적 사례
(종가집)
2. 마케팅 방식 분석
3. 해외시장 마케팅 전략
4. 문제점 및 개선방안
연구방법
1. 인터넷 자료검색
2. 신문보도 자료활용
3. 뉴스검색
4. 설문조사
(부산대학 자료 참조)
성공 사례 회사 소개(종가집)
한국의 김치를 세계인의 식탁에서 사랑받는 음식으로 만드는
것이 21세기 목표
경영이념 고객과 인재 및 품질과 혁신
13종의 김치 및 포장별 100여종의 김치 생산
자료평가
- good
- layeran***
(2006.05.08 16:11:46)
- 잘 정리되었슴
- dhchun***
(2005.12.03 19:02:09)
- 김치에 관해서 4Ps전략과 SWOT분석이 상세하게 잘 설명되어 있어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petit***
(2005.11.23 20:10: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