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의 윤리경영과 마케팅 전략-종가집 김치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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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역사 및 발전과정
2. 사업분야
3. 경영이념, 경영전략, 윤리경영
4. 마케팅전략
5. 품질경영사례
6. 인적자원관리전략
7.미래경영에 영향 미칠 최근뉴스 업체의 전망
본문내용
경영이념(철학)
1 인간의 존엄과 자존을 중심하고
기업은 곧 인간이며 기업경영은 인간존중의 사상속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인간존중의 실현은 고객과 사원, 회사 그리고 사회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며 그것은 결국 스스로를 존중하는 것으로 귀결되는 것입니다
2 고객의 만족과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지향의 경영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원하는 것을 귀담아 들어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데에서 출발합니다
3 가족의 행복과 사회에 공헌한다.
기업활동은 사원, 주주, 협력회사,사회와 더불어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활동으로 얻은 결과는 대상가족의 행복과 인류사회의 풍요로움에 공헌해야 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가지는 것입니다.

경영전략 및 목표
1.임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좋은 맛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2.비전
Exciting EX² 525(Exciting & Exceeding)
2016년 매출액 4천억원, 수출 8백억원, 영업이익 280억원
3.경영목표
가치창조를 통한 영업이익 150억원 초과달성
4.전략방침
01. 수익 중심의 지속적인 성장
02. 미래 성장 역량 강화
03. 내실 경영의 조직문화 강화
5.행동원칙
- 전 부문의 Pl추진 강화
- 훌륭한 일터 (Great Workplace)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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