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남양알로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분석 (SWOT)
마케팅 목표 설정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Marketing Mix (4P)
결론 및 토론
- 본문내용
-
SWOT분석
전 세계 시장의 40% 원료 공급: 3000 여개 기업 대상
->원자재 조달, 생산, 판매의 수직계열화로 비용우위
(타사 제품은 원료공급을 수입에 의존)
세계 최고 연구력 구축: 매출액 10%이상 투자
업계 선구자적 기업:설계사 자부심(세계 최초라는 타이틀)
복잡한 유통 (본사-대리점-설계사-최종소비자)
고가격체제->산업은 성장하고 있으나 판매의 어려움
판매 전문기업으로서의 역사는 짧아 마케팅 전략 미흡
(6개월 된 설계사의 매출비율: 소개-70%. 개척-30%)
사회문화적 환경으로 건강식품에 대한 인식 증대
법적, 매체환경의 변화 : 건강기능식품법의 발효로 인증을
받고, 제품성능광고 가능
건강기능성식품 1호라는 의미를 구축 가능 : 풀무원과 경쟁
(1호라는 상징적 의미는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
대기업의 진출로 인한 경쟁 심화
-> 대기업의 유통망과의 전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