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글로벌기업의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글로벌 마케팅
2. 마케팅 촉진전략
(1) 제품 (네슬레, 코카콜라)
(2) 가격 (스와치, 리바이스)
(3) 유통 (로만손, 월마트)
(4) 촉진 (야후, 말보로)
3. 마케팅 믹스 &스타벅스
4. 우리나라기업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갈
방법 - 동양제과
- 본문내용
-
1. 글로벌 마케팅
전 세계시장을 단일화된 하나 또는 몇 개의 표준
화된 시장으로 간주하고 동일한 제품을 동일한
방법으로 제조하여 저비용으로 운영&판매하는
글로벌기업의 마케팅활동
기업이 전 세계 시장을 단일화된 하나 또는 몇 개의 표준화된 시장으로 간주하는 이유??
- 정보통신의 혁명과 교통체계의 발전 및 수송기술의 발달로 지구촌이 하나의 공동체화 되어 감
- 전 세계의 경제체계가 자본주의 경제체제화 되어 감
2. 마케팅 촉진전략
(1) 제품전략
소비자의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소비
자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개발&상품화함
으로 부가가치를 높여 타사의 제품이나
경쟁제품과 차별화하는 전략.
< 성공사례 >
1860년 앙리 네슬레가 우유를 재료로 한 유아식품 개발에 성공 판매한 회사가 네슬레의 모체
네슬레 글로벌화의 특징
- 현지 차원에서 각기 처한 소비자들의 문화와 관습,
그리고 소비행태를 공략
글로벌화와 현지화를 잘 조화시킨 대표적인 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