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호텔] 호텔등급 심사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호텔 등급 심사의 목적
2. 등급 분류 기준
3. 관광호텔 등급제도의 변천
4. 등급 평가 방법
5. 우리나라 관광호텔의 지역별/등급별 현황
6. 호텔등급심사의 문제점
7. 맺음말
- 본문내용
-
등급 평가 방법
제64조 제2항 및 관광진흥법시행규칙 제25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한 “호텔업 등급결정 기준”에 따라 새롭게 개정.
2003. 11. 7부로 시행.
문화관광부에서 한국관광호텔협의회로 등급 심사의 권한 이전.
총 10개의 기준.
우수, 양호, 보통, 미흡 4단계 채점방식.
등급심사의 문제점
평정시점이 일정하여 공정성이 낮다.
등급결정에 강제성이 없다→무등급 호텔 존재
시설위주의 획일적인 심사기준.
고객의 평가를 간과.
등급결정기준의 변경이 미흡→민간에 위탁한 효과 미비.
환경과 관련된 평가 적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