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전략] SONY KOREA 소니코리아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ONY KOREA 소개
인사전략
문화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제품 전략
기타 전략
SWOT 분석
- 본문내용
-
소니 코리아의 경영방침
Time to Korean Market
소니다움
주력제품
- 뉴그랜드 베가TV
: 광학엔진과 와이드 XGA급 LCD
- DSC-W1 - 500만화소 디지털카메라
소니 코리아의 현재위치
취업희망외국계기업 1위, 국제경쟁력 2위, 사회공헌도 2위'차지 (한국대학신문 2004-10-18)
디지털카메라'-2004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1위 (매일경제 2004-10-07)
TV 부문에서 7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한경 글로벌브랜드 마케팅 대상' 수상
(한국경제 2004-09-21)
소니 환경 보호 노력상(전자신문 2004-08-11)
최고 경영진을 현지인으로 발탁
현지인 CEO임명된 장병석 회장
- 현재 이명우 사장
- 소니가 한국에서의 현지화를 보다 용이하게 달성
-효율성을 최대로 높이고자 함
인적자원내부 충원 전략
2002년 11월부터 최초로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모집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고자 함
외국계 취업선호도 1위-한국대학신문2004-10-18
기술전략 - 원천기술 보유
-CD플레이어와 DVD 관련 제품의 원천기술
-일반적 AV에 관한 다양한 원천기술
=> DVD 관련 특허의 40% 정도를 보유
높은 기술력의 제품
-DSC-L1
-HDR-FX1
제품간의 호환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