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6 / 2019.12.24
- 16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환경경영과 그린마케팅
2. 그린마케팅 우수기업사례 소개 및 분석
3.에코시티
- 본문내용
-
기존 마케팅
물질적인 풍요와 제공▶ 생활수준의 고도화
경제성장 지향적
이윤,매출액 등의 경제적 요인 중시
극대화 원리
그린 마케팅
사회적 이익의 제공 ▶ ‘생활의 질’ 향상
사회 복지 지향적
사회 전체의 이익,
복지, 환경보전 등 생태학적 요인 중시
만족 최적화 원리
기업명 업종 내 용 효과
Best Buy
(미국) 전자제품 유통 폐전자제품 수거 후
상품권 발행
자사매장 내 구매 유도 기업이미지 제고
매출확대
Office Depot
(미국) 사무용품 유통 친환경 제품 판매 확대
전용 카달로그 발행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친환경 기업 이미지 구축 소비자 신뢰도 확보
불황기 극복 전략으로 활용
Bestseller
(덴마크) 아동복 판매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제품 판매
자녀들의 오염노출에 민감한 부모심리 이용 기업이미지 제고
유럽환경마크 획득, 신뢰도 향상
1990년 2월 Sony International Korea 설립
2000년 ISO14001 인증획득
2000년 5월~ 소니코리아 환경보호캠페인
「지구는 하나,자연도 하나」수중정화활동 실시
각종 환경보호행사 개최
2001년 7월~ 소니코리아 청소년 환경보호캠프 개최
2002년 3월~ 소니코리아 환경보호 사진전 개최(COEX 1층)
2008년 4월 임직원 및 가족들 습지 보전을 위한 자원봉사
2009년 3월 SomeOne Needs You 2009, 에코트리캠페인
2009년 5월 제 1회 소니코리아 에코스쿨 개최
2010년 5월 소니코리아 에코스쿨 2010 개최
인간이 자연 순환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도시
주요 과제
물질대사, 물·에너지 순환, 교통 체계 개편, 환경오염 저감
주요 사업 및 활동
재생가능 에너지, 투수성 포장, 중수도, 솔라 시티, 도시 농업,
그린빌딩, 자전거도로, 자연형 하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