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 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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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선정동기
2. 회사의 개요
3. 회사연혁

본론 PART1
1. 제품소개
2.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본론 PART2
1. 마케팅 믹스
2. SWOT분석
3. 성공요인

결론
1. 향후과제
2.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선 정 동 기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시장의 30%의 시장점유율
현재 40 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54 여 개국에 수출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 지사 설립 및 현지영업)
지속적인 TV광고 및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락 앤 락” 이라는 상표에 대한 상대적인 회사의 인지도가 낮고 외국 브랜드일 것이라는 편견이 지배적이기 때문에 선정

회사의 개요

회사 설립일자 1985/05/01
주업종 포장용 플라스틱 성형용기 제조업
상시종업원 수 108명

㈜ 하나코비
기능성 밀폐용기 전문회사 인 하나코비(주)는 1985년에 설립되어 끊임없는 소재, 디자인, 제품개발 그리고 품질개선을 하고 있다.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메이커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중공형 실리콘

락앤락의 핵심 기술 중
하나로서 신축성이 높아 복원력이 탁월하여 효과 적으로 밀폐를 할 수 있 게 해줌

흐름 차단공

플라스틱 수지의 일정한 흐르게 함으로써 힌지 부분에 생기는 파손을 유발 할 수 있는 웰드라인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연장시키는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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