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 하나코비 락앤락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선정동기
2. 회사의 개요
3. 회사연혁
본론 PART1
1. 제품소개
2.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본론 PART2
1. 마케팅 믹스
2. SWOT분석
3. 성공요인
결론
1. 향후과제
2.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선 정 동 기
국내 주부들에 대한 99%의 브랜드 인지도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시장의 30%의 시장점유율
현재 40 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54 여 개국에 수출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 지사 설립 및 현지영업)
지속적인 TV광고 및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락 앤 락” 이라는 상표에 대한 상대적인 회사의 인지도가 낮고 외국 브랜드일 것이라는 편견이 지배적이기 때문에 선정
회사의 개요
회사 설립일자 1985/05/01
주업종 포장용 플라스틱 성형용기 제조업
상시종업원 수 108명
㈜ 하나코비
기능성 밀폐용기 전문회사 인 하나코비(주)는 1985년에 설립되어 끊임없는 소재, 디자인, 제품개발 그리고 품질개선을 하고 있다.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메이커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중공형 실리콘
락앤락의 핵심 기술 중
하나로서 신축성이 높아 복원력이 탁월하여 효과 적으로 밀폐를 할 수 있 게 해줌
흐름 차단공
플라스틱 수지의 일정한 흐르게 함으로써 힌지 부분에 생기는 파손을 유발 할 수 있는 웰드라인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연장시키는 역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