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무회계] SK건설경영사례분석(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3 / 2019.12.24
- 2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회사개요
2. 회사소개
본론
1. 회사의 현황
2. 회사의 연혁
3. 사업의 구분 및 현황
4. 매출에 관한 사항
5. 수주상황
6. 자본금 변동상황
7. 주식의 총수 등
8. 요약재무정보.
9. 회계정보에 관한 사항
10. 재무제표
11. 부속명세서
결론
- 본문내용
-
(4) 시장의 특성
토목공사의 경우 도로, 항만, 국토개발사업 등 사회간접자본사업이 대부분을 차지 하며, 발주자 또한 정부, 지자체 등 공공부문이 대부분을 차지함. 공사별 발주금액이 크고, 예산에 의해 집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발주시기, 발주물량 등이 국가의 거시경제정책에 민감하게 영향을 받음. 경제위기 극복을 계기로 사회간접자본에 대한 투자지속 및 민자유치에 의한 SOC사업정책으로 향후 잠재적 수요가 크게 늘어날 전망. 플랜트공사의 경우 민간기업, 공기업 등 생상주체의 수요물량이 대부분이므로 국가의 산업지원정책, 자본조달비용에 크게 의존함. 특히, 해외시장에서 대형 E.P.C T/K PROJECT가 발주됨에 따라 PROJECT FINANCING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국제금융시장의 안정후 산업기반시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 건축공사 중 재개발재건축, 오피스텔, 주상복합, 아파트자체공사 등 대부분 가계의 수요에 의존함. 또한 수요자가 다수의 개인이므로 각개인의 소득수준에 영향을 받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