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CJ39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연혁
2.Vision 21 경영방침
3.시장분석
4.STP분석
5.SWOT
6.향후 서비스 개선 방향
7.제품개선
본문내용
CJ39쇼핑
CJ39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다.
■ 무점포 Direct Marketing 재고비용, 고정비를 절감, 소비자 가격만족도 향상
■ On - line Media Marketing 방송, internet, DM등 다양한 미디어 활용 On-line Marketing
■ 정보 Marketing 소비자와의 쌍방향 정보교환 DB를 활용한 Target Marketing


1.회사연혁
1994~96년 창립 -'실리콘밸리에서나 불 수 있는 도전정신의 모델'
1997년 성장 -'고객과 품질에 대한 열정'
2000년 제2의 창업 - 전문화된 'No.1 On-Line Marketing Company'
2001년 고객만족 100%, 더욱 더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납니다.


2.Vision 21 경영방침
“고객감동경영 실천”
고객불만 Zero化 도전 (미출하, 배송일, 사은품) 차별화된 고객 접점 서비스 제공(주문,배송)
고객별 맞춤서비스 개발(CRM)
"핵심 경영역량" 강화
상품Pool 확대를 통한 성장기반 확보 맞춤형 택배서비스 개발 재미있는, 유익한, 사고싶은 방송 구현 그룹역량 활용한 Area-Marketing 강화
"Win Win 경영" 실천
우수협력업체 발굴/육성 더불어 성장하는 Partnership 구축 깨끗하고 투명한 거래관행 정착
"독자적 기업문화" 창조
끊임없이 탐구하는 조직분위기 조성 On-Line業 에 맞는 창의적, 도전적 인재 육성 자율/책임 경영의 사업부제 조기정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오쇼핑 중국(동방홈쇼핑) 진출 성공사례 분석
  • 성공 요인현지 한류 트랜드 적극 활용중국 시장에 한류 열풍으로 한국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국내 중소기업 세화피앤씨의 염색제 ‘리체나‘가 대표적인 예상품 케이스를 현지어가 아닌 한국어로 쓰인 것 그대로 판매해 한국이 원산지임을 강조해 고급 브랜드로 마케팅입큰의 진동파운데이션도 한류의 영향으로 큰 매출을 얻음한국 상품임을 강조하고 CJ오쇼핑에서 방송된 화면들을 보여줌으로 한국과 동시판매되는 신제품임을 강조광고 모

  • [마케팅] 대형할인점의 성공적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시장의 E-mart 사례 중심으로
  • 사례를 통해 우리나라 대형할인점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한국인들만의 독특한 needs를 정확하고 깊이 있게 분석 후 이를 시장 상황에 알맞게 다양한 한국식 마케팅전략들을 개발해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기업의 경영기법이 글로벌 스탠다드화 되어간다고 하지만 시장상황에 적절한 유연하고 합리적인 기법이 더 중요하고 크게 작용할 수 있음을 알았다. 특히 우리나라시장의 경우 세계적인 기업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경우가 매우 많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CJ mall(cj몰)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 또한 눈부시게 발전하는 상황에서 꾸준한 노력과 차별화된 경영과 마케팅 전략으로 발전해 나가야 할 것이라 생각한다.❖ 참고문헌 ❖*후발 인터넷 쇼핑몰의 압축성장 전략 (CJmall)*산업자원부 보도자료 (사이버 쇼핑몰 구조개선 대책)*CJmall 홈페이지 (www.cjmall.com)*지에스이숍 홈페이지 (www.gseshop.co.kr)*인터넷 자료목 차1. 소개 및 선정배경2. 고객을 위한 쇼핑몰3. 쇼핑몰의 시장분석4. 사례분석5. 경쟁사 분석6. 성공 요인 및 전략7. CJ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