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CJ39 마케팅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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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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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사연혁
2.Vision 21 경영방침
3.시장분석
4.STP분석
5.SWOT
6.향후 서비스 개선 방향
7.제품개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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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39쇼핑
CJ39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다.
■ 무점포 Direct Marketing 재고비용, 고정비를 절감, 소비자 가격만족도 향상
■ On - line Media Marketing 방송, internet, DM등 다양한 미디어 활용 On-line Marketing
■ 정보 Marketing 소비자와의 쌍방향 정보교환 DB를 활용한 Target Marketing
1.회사연혁
1994~96년 창립 -'실리콘밸리에서나 불 수 있는 도전정신의 모델'
1997년 성장 -'고객과 품질에 대한 열정'
2000년 제2의 창업 - 전문화된 'No.1 On-Line Marketing Company'
2001년 고객만족 100%, 더욱 더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납니다.
2.Vision 21 경영방침
“고객감동경영 실천”
고객불만 Zero化 도전 (미출하, 배송일, 사은품) 차별화된 고객 접점 서비스 제공(주문,배송)
고객별 맞춤서비스 개발(CRM)
"핵심 경영역량" 강화
상품Pool 확대를 통한 성장기반 확보 맞춤형 택배서비스 개발 재미있는, 유익한, 사고싶은 방송 구현 그룹역량 활용한 Area-Marketing 강화
"Win Win 경영" 실천
우수협력업체 발굴/육성 더불어 성장하는 Partnership 구축 깨끗하고 투명한 거래관행 정착
"독자적 기업문화" 창조
끊임없이 탐구하는 조직분위기 조성 On-Line業 에 맞는 창의적, 도전적 인재 육성 자율/책임 경영의 사업부제 조기정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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