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CJ39홈쇼핑 마케팅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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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J39홈쇼핑
시장세분화
타게팅
포지셔닝
4P분석
SWOT 분석
LG홈쇼핑과의 시장 점유율 비교
향후 서비스 개선 방향
제품개선
본문내용
CJ39홈쇼핑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 백화점


시장세분화
낮은 가격으로 양질의 물건을 구입하려는층
높은 가격이라도 양질의 물건을 구입하려는층
집으로 배달되는 편리성을 고려해 물건을
구입하려는층

포지셔닝

1) 가치부여
국내 최초의 홈쇼핑사

2) 고객의 만족과 편리성 추구
전국무료 주문전화(080-900-3939)로
전화하여 상품을 주문,
업계 최초로 '30일 취소반품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만족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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