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CJ39홈쇼핑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J39홈쇼핑
시장세분화
타게팅
포지셔닝
4P분석
SWOT 분석
LG홈쇼핑과의 시장 점유율 비교
향후 서비스 개선 방향
제품개선
- 본문내용
-
CJ39홈쇼핑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 백화점
시장세분화
낮은 가격으로 양질의 물건을 구입하려는층
높은 가격이라도 양질의 물건을 구입하려는층
집으로 배달되는 편리성을 고려해 물건을
구입하려는층
포지셔닝
1) 가치부여
국내 최초의 홈쇼핑사
2) 고객의 만족과 편리성 추구
전국무료 주문전화(080-900-3939)로
전화하여 상품을 주문,
업계 최초로 '30일 취소반품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만족 극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