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NT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1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윈도우 NT란 ★
★Windows NT의 버전(서버와 워크스테이션)★
★ Windows NT의 역사 ★
★ Windows NT의 종류★
★ WINDOWS NT의 소개 ★
★ WINDOWS NT의 특징 ★
★ Windows NT의 장점 ★
★ Windows NT의 취약점 ★
★ Linux와의 비교 ★
★ 현 시장현황 및 발전 가능성 ★
- 본문내용
-
★ 윈도우 NT란 ★
윈도우 NT는 Windows New Technology의 약자이다.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가 1997년 개발한 컴퓨터 운영체계이므로
일반 윈도우와 비슷하지만 서버라는 것을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술인 것이다.
윈도의 멀티미디어 확장 기능으로, 윈도에 그래픽과 문자를 표시할 수 있으며, 고도의 기능을 필요로 하는 컴퓨터 사용자들과 비즈니스 요건을 맞추기 위해 설계되었다.
다목적 서버 운영
우선 윈도우 NT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OS(운영체체)는 주로 다목적으로 서버 운영을 하기위해서 만들어 진 것이다.
※다목적 서버 운영: 정보를 모으고 쓰고 처리 하는데 공통적으로 해주는 것.
회사 같은 공공 기관에서는 여러종류의 네트워크를 통합해 공통적으로 써야 하는 일이 있는데 이를 쉽게 하는게 바로 NT 체재의 OS이다.
기존의 95,98같은 윈도우는 개인 컴퓨터에 쓰는 개인만의 운영체제 였다면
windows NT나 windows sever 운영체제-> 공공적으로 쓰는 운영체제 말함.
95이후로 출시된 NT4.0같은 경우에는, 그후 윈도우 NT가 많이 변화하는 추세로 현재는
윈도우 2003 서버가 출시 되었다
32비트 운영체제로 설계되어 메인 프레임 시장과 PC서버 시장을 주 목표
개발 당시부터 완벽한 32비트 운영체제로 설계되어 메인 프레임 시장과 PC서버 시장을 주 목표로 하였으며 UNIX 커널 정도 이상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