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7 인터넷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인터넷 전화 서비스
1. VOIP
2. H.323
3. SIP
4. SS7
5. 소프트 위치
6. 미디어게이트웨이
7. 콜센터



■ 인터넷 방송 서비스
1. 인터넷 방송이란?
2. 인터넷 방송의 종류
3. 인터넷 방송의 특징


■ 인터넷 보안 서비스
1. 바이러스
2. 네트워크 보안장비
3. 모바일보안
4. 생체인식 기술
5. PGP
6. 공인인증서
본문내용
5)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
ㅇ 패킷 통신망의 핵심 플랫폼인 소프트스위치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VoIP 등 차세대 통신망 구축이 본격화되면서 가격과 성능을 앞세 운 소프트스위치가 기존 교환기를 대체하며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국산 소프트스위치 업체들은 특히 기존 하드웨어 교환기를 다국적 기업들이 장악하고 있는 상황 에서 이들 장비를 대체할 수 있는 토털 솔루션을 개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개척에도 일조하고 있다.
ㅇ VoIP가 소프트스위치시장 견인= 한국IDC는 국내 VoIP서비스 시장이 지난해 2552억원 규모에서 향후 5년간 연평균 성장률 53%로 성장해 2011년에는 1조4190억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VoIP 장비 역시 2007년 952억원 규모에서 향후5년간 연평균 성장률 53%로 성장, 2011년에는 1600억원 규모에 이를 전망이다. 이 같은 VoIP서비스를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대표시스템이 소프트스위치다.

6. 미디어 게이트웨이
1) 미디어 게이트웨이
통신망에 따라 트래픽 포맷의 형식을 변환하는 장비. 주로 차세대 패킷 음성 전달망에서 서킷망의 TDM 트래픽을 패킷망의 ATM 혹은 IP 트래픽 변환으로 사용되는 관문 역할을 수행한다. 이때 통화 호 제어를 위해 소프트 스위치와 제어 프로토콜(예: MGCP, Megaco 등)로 연동하여 트래픽 흐름 경로를 결정한다. 게이트웨이들간의 정보 전달은 IP 방식인 경우 RTP(Real-time Transport Protocol)를 이용하며, ATM 방식인 경우 영구가상 연결(PVC) 혹은 교환 가상 연결(SVC)을 이용한다.
7. 콜센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레포트]안철수
  • 문화운동’을 바탕으로 서로의 대한 존중과 배려가 지켜지며 공동체 안에서의 자유로움과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고 있었으며 이러한 ‘조직문화’가 핵심이라고 우리는 판단하였다.출 처▶ 안철수. 『CEO안철수,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김영사. 2004.▶ 안철수. 『CEO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김영사. 2001.▶ 안철수 연구소 인터넷 사이트 (http://www.ahnlab.com/)▶ 안철수 연구소 블로그 (http://blog.ahnlab.com)▶ MBC 무릎팍 도사 홈페이지(www.imbc.co.kr)

  • 한국을 뒤흔든 세일즈 마케터
  • 7. Chapter Ⅴ 세일즈에서 나의 가치를 발견하다 - 임갑숙 편7-1. 부모님으로부터 배운 인생 철학임갑숙 한솔교육 성남사업처장은 부유한 부모 아래서 유복한 생활을 보냈다. 그녀의 어머니는 신여성이었다. 보수적인 아버지를 만나 시골 생활을 하기는 했지만 늘 더 없는 세상에 나가라고 말하고 결혼을 해도 네 일을 가져야한다. 그래서 나이가 들어도 그냥 평범한 아줌마가 아니라 자기 분야에서 이름을 남기는 사람이 되거라 라고 말했다고 한다.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개념,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마케팅전략, 구매전략,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품질경영전략, 경쟁전략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품질경영전략, 경쟁전략,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개념Ⅲ.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E비지니스)의 유형1. Timmers의 11가지 일반 모형1) E-shop(전자상점)2) E-procurement(전자 구매)3) E-auction(전자 경매)4) E-mall(전자 쇼핑몰)5) Third party marketplace(제3 장터)6) Virtual communities(가상 커뮤니티)7) Value chain service provider(부가 서비스 제공)8) Value chain integrators(통합 부가

  • [국제 마케팅]스포츠 마케팅 성공사례(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Chapter 6국내프로축구기업경영프로축구 리그의 비활성화구단 운영에서의 수익 부진소수의 얇은 팬층프로축구의 활성화프로축구를 통한 수익 증대프로축구 팬 층의 확대국내 기업들의 관심 부족축구를 사업으로 인식축구 상품화 전략의 미비국내 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 진출우리에게도 변화는 있었다삼성전자 첼시에 5년간 1000억원 스폰서 계약삼성 브랜드 이미지 / 국가 이미지 제고결 론Chapter 7보이는 것만이 상품은 아니다.

  • [국제마케팅사례] NC SOFT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 사례
  • Chapter 2.NC SOFT와 리니지 Chapter 2 . NC SOFT와 리니지▣ 게임 산업의 높은 수익성과 확대되어 가는 시장 규모월 스트리트 저널(2001년 봄) 미국의 비디오 게임(게임기와 소프트웨어를 합쳐서) 시장 규모는 89억 달러에 달한다고 말했다. 이는 영화의 박스오피스 매출액인 73억 달러를 넘어서는 것이며, 그 중 66억 달러는 소프트웨어 판매에서 나온 것이다’ 라는 내용의 기사. ▣ PC기반 게임 발전에 유리한 우리 나라의 시장 환경 인터넷 PC방의 급속한 확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