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기업전략 케이스연구] 하이마트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마트 마케팅전략,물류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03 / 2016.11.03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하이마트 기업전략 케이스연구] 하이마트 기업현황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마트 마케팅전략,물류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에 대해 총 20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롯데하이마트 기업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이념
(3) 기업로고

2. 시장상황분석

3. 하이마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하이마트의 물류전략

5. 하이마트의 마케팅전략

6. 결론 및 향후전략제안
본문내용
하이마트의 마케팅 전략은 그들이 다른 경쟁자들과는 차별화된 자원과 역량을 바탕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주 타겟층인 신혼부부와 이사 고객을 포함한 일반 고객들의 접근성을 효과적으로 높이기 위해 2009년 10월부터 ‘하이마트 쇼핑몰’이라는 온라인 매장을 오픈하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하이마트 쇼핑몰에서는 제품 판매와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효과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던 각종 제품 할인 이벤트의 홍보를 전개하여 사이트에 접속한 이용자들이 쉽고 간단하게 이러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하여 잠재구매자를 확보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기업시민(good corporate citizenship)으로서의 입지확보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원재료나 부품 등을 좋은 조건으로 현지에서 조달할 수 있어서 물류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현지사회에의 참여와 기여를 통해 종업원의 긍지를 심어줄 수 있다. 해외진출기업에 있어서 현지화 전략은 생산 및 소싱(sourcing), 인적자원, 연구개발, 자본조달, 마케팅 등 분야별 현지화 전략, 본사의 권한위양을 통한 현지자회사 자율권의 강화, 현지국의 정치적 위험을 감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물류 에 대 3 (Third party Logistics)한 설명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① 물류단계에서 항상 제 자가 개입되는 상황을 말한다 3 .② 물류사업자가 하주기업으로부터 받은 물류계약을 제 자에 3게 위임하는 것을 말한다.③ 물류사업자가 하주기업과 전략적인 제휴와 장기계약을 체결하고 물류기능을 대행처리하는 것을 말한다.④ 물류사업자가 하주기업으로부터 위임받은 물류에 대한 모든 계약을 제 의 물류사업자에게 다시 위임하는 물류시스 3템을 말한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기업일수록 향후 친환경 제품, 서비스 분야에서 우위 확보. 정부도 유통산업발전 기본계획 개정을 통해 녹색유통 확산을 주요한 정책방향으로 삼고 녹색유통(총 4단계)의 1단계로 그린스토어 인증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Ⅲ.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유통왕국을 꿈꾸는 롯데(LOTTE)’(1) 기업소개롯데마트는 우리나라의 3대 대형마트 중 하나로 2013년 기준으로 24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

  • 이마트의 성공과 중국진출 케이스(이마트 기업분석과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및 이마트 중국진출 사례분석과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ies(4) Threat4. 이마트 성공요인 분석(1) 최저가격보상제(2) 다점포화와 물류센터의 이점(3) 정보 시스템 구축5. 이마트의 디지털마케팅 사례와 효과분석6. 이마트의 중국진출 전략(1) 대도시 중심으로의 진출(2) 마케팅전략(3) 고객관리전략7. 이마트 중국진출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전략제안(1) 중소도시로의 진출(2)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3) 명확한 고객관리전략8. 이마트의 향후전략9. 결론1. 이마트 기업소

  • EMART 이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 이마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이마트 향후방향제시
  • 이마트의 기업사례 연구INDEX1. 이마트 기업분석2. 이마트 SWOT분석3. 이마트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이마트의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1) 저가격전략(2) 모바일시장 진출(3) 고객중심의 매장전략(4) 지역 및 단체지원(5) 자체 PB상품(6) 다점포화 전략(7) 물류센터 운영(8) 웨트센터 운영(9) 불황기의 마케팅전략(10) 품질관리전략5. 이마트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1) 이마트의 문제점(2) 해결전략방안 6. 결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