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트렌드 및마케팅 성공 국내외 사례(최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8 / 2016.09.28
- 6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국내 기업이 마케팅 채널로 활용중인 SNS
페이스북>블로그>트위터>유튜브> 카카오스토리 순으로 마케팅 채널로 활용
- 목차
-
1. SNS 트렌드
2. SNS 마케팅 성공 사례
CASE 1.
해외
Heineken ‘Date In A Box’
CASE 2.
IKEA ‘IKEA_PS’
CASE 3.
Oreo‘Daily Twist’
CASE 4.
Pizza Hut ‘Eau de Pizza Hut’
CASE 5.
The Lounge HAIR SALON‘HAIR TAG PROJECT
국내
CASE 1.
Olleh카카오 스토리
CASE 2.
NEXON Facebook
CASE 3.
한국민속촌 Facebook
CASE 4.
고양시청 Facebook
- 본문내용
-
최근 SNS는 뉴스, 이슈 등 정보 획득을 위한 미디어 기능 수행
뉴스, 이슈 등 정보 획득, 취미/관심사 공유, 기업/브랜드 정보 등의
활용이 높아짐
정보에 대한 신뢰도가 가장 높은 SNS는 페이스북
페이스북>블로그>유튜브>트위터 순으로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SNS로 인지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에 친구, 상품명, 브랜드 등을 태깅할 수 있는 ‘photos of you’ 라는 기능 추가 (태그 기능을 마케팅에 활용한 사례 - 이케아)
4. #해시태그를 통해 유저들이 기억하기 쉽고, 사용하기 편한 브랜드만의 해시태그를 생성하여 시그니처 슬로건으로 활용
5. #해시태그를 활용한 캠페인, 프로모션 을 통해 자연스럽게 유저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관계 형성
6.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는 브랜드 Top3 : Nike, Starbucks, NBA
7. 인스타그램에서 활성화되어 있는 분야 Top4 : 자동차, 패스트푸드, 음료, 패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