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TGRN 다이어트식품 판매전문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3 / 2018.11.13
  • 2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TGRN 다이어트식품 판매전문기업
목차
I. 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개괄

II. 환경분석
1. 외부환경분석
가. PEST 분석
나. 산업환경분석
다. 기회와 위협 요약
2. 내부역량분석
가. 강점과 약점

III. 전략분석
1. SWOT base 각 부문 전략분석
2. STP 전략분석
가. Segmentation(시장세분화)
나. Targeting(타겟 설정)
다. Positioning(포지셔닝)
3. 4P 전략분석
4. 전략실행의 결과

IV. 문제점의 파악과 전략 제안
본문내용
I. 서론
1. 기업선정이유
본 보고서는 주식회사 TGRN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내용을 다루고 있다. TGRN을 대상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는 첫번째로, 이번 팀프로젝트의 핵심인 ‘중소기업의 성공사례’ 측면에서 산업의 잠재적 기회와 위협을 잘 캐치하고 이에 기업의 내부역량을 조합함으로써, 단기간에 큰 성장을 이루어냈다는 점에서 타 중소기업에게 시사하는 바가 많기 때문이며, 요즘 트렌드의 키워드가 웰빙인 만큼 사회적 흐름과도 일치하여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2. 기업 개괄
가. 기업정보개괄
A. 기업 소개
TGRN은 2013년 3월 25일에 설립된 쇼핑몰의 형태로 선식, 효소제품 도소매 사업을 하는 중소기업이다. 설립 3년만인 2016년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하고 2017년 3월에는 올리브영에 입점한 바 있다. 2018년에는 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1위 (스포츠 서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한경BUSINESS),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 대상 (한경BUSINESS)을 수상하는 등 성공가도에 올랐다.
B. 기업 경영철학 소개
TGRN의 경영철학은 크게 3가지를 표방하고 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다.
[좋은 영양들을 어울러 하나로]
한가지 영양이 아닌 몸에 잘 맞는 영양들을 하나로 이루어 고객들에게 건강한 제품을 제공한다.
[영양의 밸런스]
뛰어난 품질과 경쟁력으로 순간적인 효과만을 생각하는 제품이 아니라 고객들의 몸에 잘 맞는 밸런스를 갖춘 제품을 만든다
[즐겁고 편리한 건강]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여 사람들에게 보다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즐거운 건강을 전달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이 생활의 일부분으로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분석이 잘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65347***
    (2019.05.01 18:39:40)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 요구르트 전문점
  • 식품 : 유동인구 흡입 가능.약점 (Weakness) 소규모 - 적극적인 홍보효과 미흡 주 소비자 층이 여성이므로 남성고객 확보에 어려움.기회 (Opportunity) 다이어트 식품에 속하기 때문에 한끼 식사 대용으로 가능 미용과 건강에 좋은 식품이라는 이미지 현재까지 국내에서는 활성화 되지 않은 사업위협 (Threat) 요구르트 전문점 성공 시 비슷한 업종 사업의 가능성 존재 기존에 있던 요플레 시장에 자리 매김 어려움 예상smart8. 향후 기업 발

  • 롯데삼강,아이스크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으로 식품 사업뿐만 아니라 몇 년 전부터는 유지 사업에도 세력을 넓혀가고 있다. 롯데삼강은 빙과, 유지, 식품, 야채 사업부로 나뉘며, 현재는 4000억 규모의 종합식품회사로 성장하여 국내 식품업계의 1인자가 되기 위해 쉼 없이 노력해오고 있다.최근 소비자들 입맛의 고급화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또한 본래 빙과류는 동네 구멍가게를 통해 판매되는 것이 주를 이뤘는데, 대형 할인점들이 늘어나 구멍가게가 사라지면

  • [마케팅] 다이어트마케팅
  • 판매하고 있을 정도다. 맥주회사들도 뒤질세라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시장에 뛰어들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각종 매체에 등장하는 연예인들 모두 이상적인 몸매를 가꾸고 있고 시청자들은 그렇게 되기를 소망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사실을 뒷받침하는 결과가 여기에 있다. 아시아 태평양 여러 나라의 사람들 가운데 한국인이 가장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다는 조사결과가 있다. 마케팅 조사전문기업 AC닐슨이 발표한 ‘소

  • [창업 계획서, 사업 계획서, 창업과 회계,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사업 계획서
  • 판매 전개 방향 및 향후계획Ⅳ. 자금 및 이익계획1. 자금 조달방법2. 자본 비용3. 손익분기점4.추정 손익 계산서 (2008년)5. 회수기간(년)6. 원가절감 계획Ⅴ. 사업추진 일정1. 개업 전 추진일정2. 사업계획 지연 및 차질시 대안Ⅰ.기업의 개요Free Meal 도시락은 웰빙 트렌드에 따라 꾸준히 증가하는 다이어트 인구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식품 관련 다이어트 산업이 단순한 다이어트 식품 제공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전문적으로 짜여진 다이

  • [마케팅] 광동옥수수수염차 마케팅믹스 분석
  • 판매량이다.1.3 기업문화 및 사명과의 적합성과 기존시장 및 기존 마케팅 믹스와의 적합성광동제약은(대표: 최수부, www. ekdp.com)은 지난 1963년 ‘한방의 과학화’라는 기업이념아래 민족전통 의학인 한방의 뿌리를 이어받고 신물질 개발연구에 주력함으로써 국내 의약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온 기업이다. 광동제약이 생산하는 주요제품은 광동제약 성장의 일등공신인 ‘비타500’을 비롯해 쌍화탕류, 우황청심환, 항생제, 전문치료제 일방의약품 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