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 그룹 경영전략 & 경영분석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3 / 2016.07.13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tarwood Capital’ 이라는 미국의 부동산 회사에서 시작

몇 개의 브랜드를 매입한 ‘Starwood Capital’ 은 비로소
‘Starwood Hotels & Resorts’ 라는 정식 회사로 호텔사업을 시작

위탁경영과 프랜차이즈, 직접경영(직접소유)의 형태로 운영
목차
1. STARWOOD 그룹
2. STARWOOD 그룹 연혁
3. STARWOOD 브랜드
4. STARWOOD 그룹 성공요인
5. Starwood 그룹 환경분석
6. STARWOOD 그룹 내부 환경분석
7. STARWOOD 그룹 경영전략
8. 차별화된 경험.서비스를 제공
9. 호텔 '多브랜드'는 고객에 상황별로 색다른 자극 창출
10. 브랜드 관리의 요체는 ‘개성‘과 ‘시너지'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는 것
11. 스타우드의 내부공간 차별화 전략
12. 호사 마케팅
13. W의 디자인 마케팅
14. SNS 활용 전략
15. 항공사 등 제휴 서비스
16. STARWOOD 그룹 고객관리 프로그램
17. 멤버쉽 혜택
18. 멤버쉽 등급
19. Night Benefits
20. SPG Lifetime
21. 포인트 소진
22. 최저가 보장
23. SPG 어플리케이션
24. SPG program의 중요성
25. 스마트폰 및 디지털 기기를 통한 호텔 서비스
26. 스타우드 웨딩 프로모션
27. Starwood 그룹 비전과 및 인적자원관리
28. Starwood 비전
29. Starwood의 인적자원관리
30. STARWOOD annual report
31. 전반적인 재무 평가
본문내용
스타우드의 호텔, 리조트, 휴가소유권자산의 운영은 임대, 프랜차이즈 등의 모든 자산이 포함된다.
따라서 스타우드의 총 매출에 대부분을 차지하며 주요 사업 분야라 할 수 있다.
개발은 국가 및 세계에 걸쳐 휴가소유권(timeshare) 운영을 설계하고 구축하는 것이다.
이는 다양한 프로젝트의 생성과 계약당사자들과의 관계 수립 등의 기능적 역할을 한다.
스타우드는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이런 관계들을 관리하고 모니터링 해야 한다.

지속가능한 경쟁, 성장이 가능한지를 분석하는 모델로 현재 기업의 입지와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예측하는데 효과적으로 사용되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Ex) 호텔산업
스타우드의 다(多)브랜드 전략

다양한 브랜드(multi-brand)가 새로운 자극거리가 되어 새로이 수요를 창출하게 된다.

스타우드는 아홉 개 호텔 브랜드 별로 독특한 체험을 창출

Heavenly Bed.- 10개의 층으로 구성된 침구류 세트를 활용해 편안하고 깨끗한 숙면 환경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침대를 말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보기보다는 내용적인 면에서 굉장히 부실했습니다
  • 8696***
    (2016.12.09 02:01:18)
회원 추천자료
  • 메리어트 스타우드 국제호텔 경영
  • 분석 2. 스타우드개요기업 소개Starwood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월드와이드(Starwood Hotels Resorts Worldwide, Inc.)전 세계 약 100여개국에서 1,174개의 호텔 및 리조트와약 17만 1천여명의 직원들이 함께하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 및 레저기업! 위탁경영과 프랜차이즈, 직접경영(직접소유)의 형태로 운영과거스타우드 사업영역과거1993시카고에서 Starwood 금융에 의해 처음 출범. 1993년 첫 호텔 매입 을 시작으로 그 규모를 넓힘1997119981999Westin 그룹을 매입하기

  • [호텔. VIP 마케팅] 쉐라톤워커힐 VIP 마케팅
  • 분석한 이후, 해당 기업만이 제공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인지 찾아보아야 할 것이다. 전통성을 가지고 타기업보다 앞서 VIP의 중요성을 깨닫고 실천하고 있는 쉐라톤 워커힐의 향후 마케팅 활동이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으로 구체화 되고 여타 기업들의 벤치마킹 사례가 되기를 기대한다.3. 자료출처www.sheratonwalkerhill.co.kr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0176513blog.naver.com/freedom0128?Redirect=Log&logNo=60071074628동국대 경영대학원 석사논

  • [호텔경영론] 인터컨티넨탈 호텔(IHG) 경영 사례 연구
  • 경영을 하고 있으며 3백8개의 호텔에 대해서는 프랜차이즈 비용을 받고 있다. 본사는 미국 뉴욕에 두고 있다. 전세계에 걸쳐 약 10만 5천여명의 종사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그 중 60%가 미국에서 일한다④ IHG-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PLC는 IHG의 지주회사이며, 미국/영국에서 상장- 세계 최대의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 Priority Club포인트-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객실 보유 - 현대적이고 최첨단 호텔, 아름다운 리조트- 650,000개의 객실 보유 11. 경영 전략IHG

  • 세계10대호텔체인
  • Hotel Association. 1988: voted Corporate Hotelier of the World by the 40,000 worldwide readers of Hotels & Restaurants International Magazine. 1983: awarded a Ryerson University Fellowship. Isadore Sharp and his wife, the former Rosalie Wise, live in Toronto. They have three sons, Jordan, Gregory and Anthony. The Sharps lost a fourth son, Christopher, to cancer in 1978. ACCOR개요전세계 90개국에 3,600개의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자를 위한 버짓 호텔에서 최고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호텔 체인을 거느리고 있는 아코르 그룹은 고유 영역

  • [호텔경영] 부띠끄 호텔, W 서울 워커힐, 서울 파크 하얏트
  • 스타우드 사는 웨스틴, 쉐라톤, 포 포인츠, 세인트 리지스, 럭셔리 컬렉션, W호텔 및 고급 휴양지의 리조트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스타우드 버케이션 오너십 등 세계적인 호텔 & 레저 브랜드를 소유 및 경영하고 있으며, 브랜드에 대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STARWOOD Hotels & Resort worldwide. Inc는 1998년 Westin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 계열사(Westin)의 인수를 시작으로, 1999년 10월 ITT Corporation (Sheraton Holding Corporation으로 변경)와 Vistana Inc. (Starwood Vacation Owne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