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호텔분석,IHG호텔마케팅전략,IHG호텔경영전략,호텔분석,호텔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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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소개
2.객 실 및 부 대 시 설
3.분위기 및 근무환경
4.STP
5.SWOT분석
6.W의 차별화 전략
7.서비스 차별화
8.W의 촉진 전략
9.재 무 분 석
10.이상한문화
11.총지배인
12.부총지배인
13.SK네트윅스와의합병
Ⅲ.결론

본문내용
Ⅰ. 서 론
이번 학기 호텔사례연구에서 Six Continental Group에 대해서 배웠다. 지금의 InterContinental PLC를 지칭하는 이 호텔 그룹은 전 세계 1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기업이다. 하지만 교제의 특성상 우리는 2003년도까지의 호텔의 행보 밖에 알 수 없었다. 더구나 2003년 이후 호텔그룹이름을 IHG로 바꾸면 이 호텔 그룹은 더욱 성장하게 되며 전과는 다른 행보를 걷게 된다. 이에 학문적인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조원들과 의논결과 IHG에 대해서 탐구 하게 되었다.

Ⅱ. 본 론

1. IHG 소 개
- IHG의 목표는 국제 호텔 회사로 품격 있는 호텔과 고객을 사랑하는 것이다.
- 전 세계에서 다른 호텔 기업보다 더 많은 room을 보유한다. 650,000개 이상의 room과 4,400개의 호텔을 100여개의 나라에 존재한다.
- 매년 IHG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은 1300만명 정도 된다.
- 콘티넨탈, 크라운 플라자, 호텔 인디고, 홀리데이 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Staybridge 스위트 캔들 의 7가지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2. GOAL / TARGET
2-1. goal
- 손님과 호텔 소유자를 위한 첫 번째 선택이 우리의 브랜드로 성장하길 원한다.
2-2. target
- 2005년에는 객실의 50,000개에서 60,000개로 순익과 유기적인 기초에 있는 숫자를 증가하는데 전념
- 2008년 말 82,000개의 객실 수에 도달
- 이것은 유기적 성장 즉 기존의 브랜드 의미가 아닌 새로운 객실을 통해 달성되었다.
- 호텔의 모든 브랜드의 전체의 품질 인상으로 대부분 객실이 우리의 선동에 시스템을 위탁했다.

참고문헌
∎ www.ihgplc.com
∎ www.development.ihg.com
∎ www.holidayinn.com
∎ www.vismedia.co.uk
∎ www.naver.com/www.daum.net/www.gogle.com
∎ www.youtube.com
∎ www.seri.org
∎ IHG Annual Report 2003~2009
∎ IHG Annual Review 2003~2009
∎ IHG CR Report 2003~2009
∎ SERI 경제 포커스 (관광투자 확대를 위한 과제)-주영민(2009.9)
∎ SERT 경제 포커스 (MICE산업의 기회와 도전) – 주영민 (2010.2)
∎ SERI 경제 포커스 (2010년 세계경제 및 한국경제 전망) – 황인성(2010.3)
∎ 2008세계 관광시장 동향 – 작자미상
∎ 2009 세계 정치/경제 동향 및 우리의 선택 – 작자미상
∎ 2010 WTTC자료 참고
∎ SERI 전망 2010 – 삼성경제연구소
∎ 김헌식 – 의외의 선택, 뜻밖의 심리학 (위즈덤 하우스 2010.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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