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도시락’ 러시아 진출 성공사례 [러시아‘국민라면’이된 팔도도시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0 / 2016.07.10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팔도 도시락’ 러시아 진출 성공사례 [러시아‘국민라면’이된 팔도도시락]
- 목차
-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3. 현황
1) Environment
2) IB Mechanism
3) Operations/management
4.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
‘도시락’은 현재 러시아와 미국을 비롯해 아시아와 유럽 등 3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며, 수출효자 상품으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러시아 현지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은 러시아를 비롯한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등 CIS권(Common wealth of Independent States)국가와 유럽지역 14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cis국가가 무엇인지 발표자는 설명 보충)
러시아 시장을 높게 평가한 많은 해외 기업들의 시장 진입에 큰 장벽 형성
대부분의 원부재료가 현지 조달 가능하여 크게 사업에 영향을 미칠만한 금수조치 해당품목은 많지 않은 상태입니다
몇몇 유럽산 재료가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신속한 정보력을 통해 금수조치에 문제의 소지가 있을 만한 품목을 사전에 인지, 적시에 충분한 재료 확보 및 구매처 변경을 추진하여 문제가 되는 부분은 거의 해결이 된 상태입니다.
도시락은 1991년 부산에 정박해 있던 러시아 선원들이 맛을 보게 되면서 우연처럼 시작됐다. 1999년에는 모스크바 사무소를 개설하는 등 점차적으로 서부 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 2000년대 들어 도시락의 판매량이 연간 2억개에 육박하는 등 넘쳐나는 러시아인의 도시락 라면의 수요를 국내 공장에서 감당하기가 너무 벅차고 , 또한 물류비 절감 차원에서 수년간 검토되어 오던 중 드디어 러시아 단독 100% 공장설립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된다. 2005년 모스크바 인근 라멘스코예 시에 현지 생산시설을 설립하였고 이 때 러시아 현지 법인인 "코야"를 세웠다. 2010년 6월 17일 리잔 시에서 제 2공장을 건설해 총 8개 생산라인을 운영 중이며 생산 및 판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기존 공장 라인보수, 신규설치를 위해 향후 추가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며, 러시아 시장의 안정적 확보를 위해 장기적으로 러시아 유망 식품업체와의 M&A 투자도 계획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