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생약성분 수면유도제 레돌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0 / 2016.07.10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수면 질”향상 필요성은 지각하고 있으나
현재 시장에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제품이 전무한 상태
목차
01. 제품소개
02. 거시환경분석
03. 시장분석
04. 3C분석
05. SWOT분석
06. 핵심성공요소
07. 마케팅목표
08. STP분석
09. 해외시장트랜드
10. TV CF
11. BTL
본문내용
[원료분량]
1정 중
주성분 : 길초근 45% 메탄올건조엑스(5~8→1)ㆍ말토덱스트린ㆍ무수콜로이드성이산화규소혼합물(75:24.8:0.2)(별규) .....500.0mg
주성분: 호프 45% 메탄올건조엑스(7~10→1)ㆍ말토덱스트린ㆍ무수콜로이드성이산화규소혼합물(70:29.8:0.2)(별규)..............120.0mg

<중략>

스트레스성 불면증과 야근이 주요원인
수면부족으로 인해 업무능력저하
근본적인 해결책보다 임시방편으로 해결
업무, 스트레스 등으로 인하여 수면부족이 수면장애로 이어지고 악순환의 반복

수면부족의 증상
집중력, 기억력 저하
실수연발
자주 우울해지며, 감정변화가 심함
배고픔을 자주 느낌

수면제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

최근에 이슈가 되는 프로포폴의 오남용
수면제 복용시 내성 등 부작용 에 대한 걱정
부작용’없는 숙면 보조제를 섭취하고 싶은 고객
수면제와 달리 내성과 부작용이 없음 → Well-Being Trend에 적합
광동제약의 개발 → 소비자의 신뢰도 상승
기존에 없던 제품, 시장의 개척자, First mover advantage → 소비자 관심 유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락실 광고기획서
  • 생약 성분이 팽창하여 매일아침 대장 운동 결정적인 순간을 위해    아락실   SFX: 통통! 한 손에 아락실을 들고 함께 배를 치며 미소짓는 여자친구 JINGLE: 부 광 약 품 참고 문헌 네이버 www.naver.com다음 www.daum.net 야후 www.yuhoo.co.kr구글 www.google.co.kr광고 정보 센터 www.advertising.co.krTVCF www.tvcf.co.kr 개인 블로그 http://blog.naver.com/paranzui중앙일보 www.joins.com뉴시스 http://www.newsis.com 머니투데이 www.moneytoday.co.kr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THANK YOU지금까

  • [광고] 아락실 광고전략
  • : 생약 성분이 팽창하여 매일아침 대장 운동 결정적인 순간을 위해    아락실   SFX: 통통! 한 손에 아락실을 들고 함께 배를 치며 미소짓는 여자친구 JINGLE: 부 광 약 품 참고 문헌 네이버 www.naver.com다음 www.daum.net 야후 www.yuhoo.co.kr구글 www.google.co.kr광고 정보 센터 www.advertising.co.krTVCF www.tvcf.co.kr 개인 블로그 http://blog.naver.com/paranzui중앙일보 www.joins.com뉴시스 http://www.newsis.com 머니투데이 www.moneytoday.co.kr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THANK YOU

  • 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 생약 성분이 팽창하여 매일아침 대장 운동 결정적인 순간을 위해    아락실   SFX: 통통! 한 손에 아락실을 들고 함께 배를 치며 미소짓는 여자친구 JINGLE: 부 광 약 품 참고 문헌 네이버 www.naver.com다음 www.daum.net 야후 www.yuhoo.co.kr구글 www.google.co.kr광고 정보 센터 www.advertising.co.krTVCF www.tvcf.co.kr 개인 블로그 http://blog.naver.com/paranzui중앙일보 www.joins.com뉴시스 http://www.newsis.com 머니투데이 www.moneytoday.co.kr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THANK YOU

  • 마케팅 관련 기사(2009년 1~8월에 보도된 기사) 10개 와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 마케팅을 강화하는 제약사들도 주목된다. 조아제약은 세척 전용 의약품인 ‘노즈후레쉬액’이 신종플루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는 전략을 내세워 약사와 소비자들에게 적극 홍보하고 있는 것.또한 광동제약은 비타민C가 신종플루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비타 500등의 매출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한편 향후 손소독기 등 제약사들의 관련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룰 것으로 보여 ‘신종플루 마케팅’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4P,STP,SWOT분석)
  • 전략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에 메이킹에 주력하고 있다. 실제로 매 광고마다 다양한 주제, 인물들로 구성된 광고가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한국인의 정서에 철저하게 파고들어 서민드링크로 포지셔닝 하고 있다.하지만 주 고객층이 30~40대이기 때문에 10~20대에게는 크게 어필하지 못한다.그래서 박카스는 국토대장정 등을 통해 젊은층을 겨냥한 사회적 마케팅에도 힘쓰고 있다.박카스 이미지 포지셔닝 변천사1) 제 1 기 : 출시 초기의 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