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련 기사(2009년 1~8월에 보도된 기사) 10개 와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1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스토어 마케팅으로 매출 상승 효과 노린다!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2. TV홈쇼핑 ‘신종플루 마케팅’이 뜬다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3. 아시아 최대 콘텐츠마케팅 광주서 열린다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4. 경쟁력 갖추고 입소문 마케팅 등 차별화 전략 제안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5. 10월 진출 앞두고 가격·마케팅 전략 관심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6. 시즌2쪼끼쪼끼, CEO마케팅으로 활황세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7. 보험사 고객마케팅 ‘끝없는 진화’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8. 미디오션, 차별화 마케팅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9. 생보사, 은퇴 마케팅 `후끈`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10. 프로야구장, '지역 축제 마케팅 장소'로 인기
- 의견, 제안, 혹은 시사점
본문내용
1. 인스토어 마케팅으로 매출 상승 효과 노린다!
<비즈매거진[2009-08-31 20:30:29]>

기업들의 독특한 POP광고(Point of Purchase, 구매시점광고)가 눈길을 끌고 있다. POP광고란 일명 ‘말없는 세일즈맨’으로 매장 내에서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 직접 보게되는 광고를 총칭한다. 고객과 제품이 만나는 가장 마지막 순간에 ‘이 제품을 사십시오’라고 권하는 일종의 ‘인스토어 마케팅(In-store marketing)’이다.

최근 얼어붙은 소비심리로 매출이 줄자, 직접적으로 제품 구매를 유도하는 POP광고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성공사례 NOKIA(노키아)
  • 마케팅 믹스 (4Ps) 6. 한국 시장 진출 실패 원인 (1) 휴대전화 통신 방식의 차이 (2) 어설픈 현지화 전략 (3) 제품 성향의 차이 (4) OEM 방식의 선택 (5) 국내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 (6) 현지화에 대한 이해와 적응의 부적절 (7) A/S 등 서비스의 비활성화 (8) 개발 과정에서 본사와 현지 생산업체(텔슨)과의 원활하지 못한 의사소통 Ⅳ. 노키아의 전망 및 시사점 1. 노키아의 향후 변화 전략과 전망 (1) 통신 시장의 변화 전망 (2) 앞으로의 성공 전략 2. 노키

  • [조직행위론] 조직행위론 이론과 관련된 최신사례 분석
  •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도 10개 넘고 있다. 직원들이 낸 작은 아이디어도 쉽게 버리지 않고, 상품화하려는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는다.또 하찮은 아이디어라도 일단 이런 생각을 낸 직원에게 야마다 사장은 현금 5000원을 준다. 이 제안이 채택되면 10만원 정도의 상금을 더 준다. 인간개발연구원 장만기 원장은 미라이 공업의 놀아운 성과의 비밀은 항상 생각하는 직원들의 아이디어에서 나온다면서 야마다 사장과 사원이 함께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와 같은 방식으로 막강한 협상력을 지닌 대형 유통업체를 관리 할 수 없게 되었다. 이러한 유통 환경의 변화에 따라 유통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된 것은 당연한 결과라 생각한다.본 연구의 목적은 유통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그에 따른 글로벌 유통전략의 성공 실패사례를 통해 어떠한 요인이 성공적 혹은 실패적으로 작용하였는가를 실증적으로 분석하는 것이다. Ⅱ. 유통의 이해1.유통의 필요성오늘날 현대인들은 유통의 존재를 통하여 생활의 풍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와 일본 시장 내의 동향 변화, 일본 소비자의 소비패턴을 잘 파악해 적절한 마케팅을 수립하여 성공을 거두고 있다.2. 사업현황2000년도에 사업을 시작해 2009년 창립10주년을 맞이한 ㈜Able C&C는 2009년도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창립 이후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영업이익과 순이익을 확대시키는 실적개선으로 기업 가치를 크게 상승시켰다. 2009년 기준 매출액은 1,811억 원으로 전년도 1,011억 원에 비해 800억 원이 늘어나 79%가 증가한 Able C&C는 괄목할만한 성

  • 국내의료관광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00
  • 1곳에서 지난해 성형수술을 받은 중국인이 656명으로 1년 전에 비해 4.7배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중국 공항출입국관리소에서 한국에 다녀온 여성 관광객들이 여권 사진과 실제 얼굴 모습이 달라 조사를 받았다는 기사가 나올 정도로 중국 여성들에게 한국의 성형관광은 인기를 끌고 있다.중국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형 방법은 턱을 V 자형으로 바꾸는 것이며 한류스타 김희선처럼 갸름한 계란형 얼굴을 만들어 달라고 요구하는 경우도 많다고 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