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Story board 소개
- 본문내용
-
한국인의 변비
변비 환자가 많은 이유?
적은 식이섬유 섭취량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규칙한 식사 및 생활습관
다이어트 열풍으로 인한 변비 환자 양산(量産)
.
.
.
소비자분석
V 인지도에 대한 해석
· 비코그린: 타켓으로 정한 소비자 층에 알맞은 신선한 광고 컨셉과 기억하기 쉬운 문구를 사용
· 아락실: 자사제품의 효능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고자 했으나, 현재에는 젊고 신선한 광고를 만들기 시작함
· 둘코락스: 광고로 소비자를 어필하기 보다는 제품의 효능을 강화시켜 소비자의 입소문으로 성장
- 참고문헌
-
네이버 www.naver.com
다음 www.daum.net
야후 www.yuhoo.co.kr
구글 www.google.co.kr
광고 정보 센터 www.advertising.co.kr
TVCF www.tvcf.co.kr
개인 블로그 http://blog.naver.com/paranzui
중앙일보 www.joins.com
뉴시스 http://www.newsis.com
머니투데이 www.moneytoday.co.kr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