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소비자분석
Story board 소개
본문내용
한국인의 변비
변비 환자가 많은 이유?
적은 식이섬유 섭취량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규칙한 식사 및 생활습관
다이어트 열풍으로 인한 변비 환자 양산(量産)
.
.
.
소비자분석
V 인지도에 대한 해석
· 비코그린: 타켓으로 정한 소비자 층에 알맞은 신선한 광고 컨셉과 기억하기 쉬운 문구를 사용
· 아락실: 자사제품의 효능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고자 했으나, 현재에는 젊고 신선한 광고를 만들기 시작함
· 둘코락스: 광고로 소비자를 어필하기 보다는 제품의 효능을 강화시켜 소비자의 입소문으로 성장
참고문헌
네이버 www.naver.com
다음 www.daum.net
야후 www.yuhoo.co.kr
구글 www.google.co.kr
광고 정보 센터 www.advertising.co.kr
TVCF www.tvcf.co.kr
개인 블로그 http://blog.naver.com/paranzui
중앙일보 www.joins.com
뉴시스 http://www.newsis.com
머니투데이 www.moneytoday.co.kr
경향신문 http://www.khan.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타 500 분석 비타 500 연혁 비타 500 마케팅 환경분석 비타 500 STP 분석 비타 500 4P 분석 비타 500 SWOT 분석 비타 500 현재상황 비타 500 향후 마케팅 방향
  • 마케팅 강화현재 박카스나 여타 드링크 음료 대비 10-20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기는 하나 이들은 트렌드에 민감하며 쉽게 수요를 전환할 수 있다는 단점을 고려, 극복하기 위하여 앞으로 중 장년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의 강화가 필요-시장 추종기업에 대한 대응책 소비자의 마인드와 선택의 가변성이 크다는 점과, 언제든 더욱 소비자에게 어필할 새로운 대체품이 등장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현 시장점유율과 매출액의

  • [마케팅전략]남양알로에의 마케팅 전략
  • 기업 현황>> 남양알로에의 매출현황 및 경쟁사 분석 1. 동종 제품군 매출현황 및 경쟁사 (억원 / 명)년도2001년도간단한 분석구분남양알로에알로에마임- 알로에마임의 매출우위는1. 압도적 설계사수 우위2. 공격적 브랜드마케팅 3. 강한 조직력(종교) 결과임.- 설계사1인당 매출액을 비교했을 때 전략적 접근 필요.(월40만원)- 주력제품군을 통해 업체별 특성을 알 수 있음. 국내시장규모20%60%국내매출7502,400총매출1,2002,400대리점수300600설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분석 및 시스템 설계> 장수민, 곽내정, 유재수, 한국콘텐츠학회 2006.01.01-김승욱 , KOTRA, 2004.10.19 -이명천 백승록, 커뮤니케이션북스, 2003- , 2010. 4. 19 월간 아이엠, 마케팅 트랜드 ☀ 참고 사이트 - www. kart.nexon.com- http://blog.naver.com/biztv?Redirect=Log&logNo=80042793421- 네이버 블로그, IGA (In-Game Advertising)개론 上 / 下http://blog.naver.com/dualgundam?Redirect=Log&logNo=

  • [광고론] 게임광고
  • 분석 및 시스템 설계> 장수민, 곽내정, 유재수, 한국콘텐츠학회 2006.01.01-김승욱 , KOTRA, 2004.10.19 -이명천 백승록, 커뮤니케이션북스, 2003- , 2010. 4. 19 월간 아이엠, 마케팅 트랜드 ☀ 참고 사이트 - www. kart.nexon.com- http://blog.naver.com/biztv?Redirect=Log&logNo=80042793421- 네이버 블로그, IGA (In-Game Advertising)개론 上 / 下http://blog.naver.com/dualgundam?Redirect=Log&logNo=

  • [마케팅전략] 광동제약 비타500 마케팅전략
  • 전략강점 위기 ST1. 최초 비타민 DRINK 제조업체(비타민 시장 선구자)2. 제약회사라는 신뢰도(기술력)3. 광동 제약 유통력 강점(약국 중심)4. PPL,스포츠 마케팅 경험1. 경쟁의 심화(ME-TOO)2. 대형 음료회사의 다수 존재3. 새로운 웰빙트렌드 등장 가능성새로운 문화 생산을 통한 소비 창출(S4+T3)2. 대학생을 위한 판매전략 수립 (S1+S2+S3+T1+T2)Chapter 5Chapter 3Chapter 4Chapter 6Chapter 1Chapter 2약점 기회 전략약점기회WO1. 편중된 소비계층1. 비타민C의 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