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파리바게트 소개

2. 환경 분석
(1) 정치 환경
(2) 사회문화 환경
(3) 산업 환경

3.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 개선책

7.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파리크라상의 파리바케뜨는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이다. 1986년 샤니의 외식사업부로 출발한 파리크라상은 반포점 오픈과 함께 본격적으로 베이커리 업계에 진출하여 1992년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 착수하였다.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트는 1988년 광화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3,000여 매장을 운영 중이며 1998년 국내 모든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매장 수 700개를 돌파하는 등 각종 신기록을 달성해 온 국내 1위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이다. 파리바게트는 단지 빵이라는 눈에 보이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아닌 고객 감동을 위한 매직 모멘트가 넘쳐나는 브랜드이자 고객이 찾는 가치를 높이는 기업목표를 가지고 즐거움을 선사하려는데 그 중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빵을 매장에서 직접 생산함으로서 고객으로 하여금 안전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창출하려고 하며 특별한 빵이라는 샘플링 제도를 통해 고객이 신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더존을 통해 사회일반에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하고 있다. 가맹점주, 고객, 구성원에 대해 World-best Partnership과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하는 World-class Company로 도약한다는 비전과 창의와 열정으로 가맹점에게 매출증대를,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를, 임직원에게는 최고의 보상과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기업 가치를 창출한다는 미션으로 임하고 있다. 중국 시장에서의 목표는 2012년 말까지 중국 내에 파리바게트 매장을 200개 이상으로 늘리고 해외사업을 강화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국내의 기존 가맹점주에 대해서는 이익을 최우선 보장하는 방식을 병행한다.
참고문헌
www.paris.co.kr
www.pariscroissant.co.kr
www.spc.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았어요~ 볼만합니다 ㅋ
  • youjin891***
    (2012.12.26 21:55:09)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 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분석, 파리바게트 향후전략제언 PPT
  • 파리바게트마케팅사례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비전과 미션2. 기업선정배경3. 중국진출 성공사례4. 경쟁사분석 (뚜레쥬르)5. 파리바게트 SWOT분석6. 파리바게트 STP분석7.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8.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9. 결론 및 향후시사점CONTENTS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986년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설립, 파리크라상 1호(반포점) 시작주요제품 - 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 (총 생산제품수 3

  • 파리바게트 기업 성공요인과 파리바게트 마케팅활동과 중국진출사례분석및 파리바게트 미래전략제언 PPT
  • 파리바게트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파리바게트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철학2. 파리바게트 성공요인3. 베이커리산업 시장흐름분석4.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믹스 4P전략(2) 중국진출 마케팅전략(3) 후각마케팅(4) 광고마케팅 전략(5) 스타마케팅 전략(6) 소비자중심 마케팅전략6. 결론과 미래전략1. 파리바게트 기업분석회사명주식회사 파리크라상

  • [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 PPT] 파리바게트 기업현황과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중국,미국)사례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추천전략 제언
  •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1) 시장상황분석(2) 베이커리 시장특징3. 파리바게트 성공원인4. 파리바게트 SWOT분석5. 파리바게트 STP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파리바게트 해외진출전략(1) 중국진출사례(2) 미국진출사례8. 문제점과 개선방안9. 향후 추천전략10. 향후방향제안INDEX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4회사명 주식 회사 파리바게트상호명 파리크라상

  • 파리바게트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 파리바게트의 중국진출 성공전략I. 주제선정 배경 및 기업소개1. 주제 선정이유많은 제목중에 파리바게트의 중국시장진출을 고른 이유는 내가 중국에서 여행할 때 한국에서 항상 익숙했었던 파리바게트의 간판을 보게 되었다. 한국에서 많이 보던 간판인데 중국에서도 보니까 반갑기도 하고 저 기업이 한국기업이 아니고 프랑스 파리에서 온 기업이구나~ 이런생각을 하였다. 그래서 세계적으로 프랜차이즈를 갖고 있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 파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발전방향연구
  • 파리바게트 마케팅 사례연구< 목차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2. 파리바게트의 국내시장 현황분석3.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계현황분석4.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5.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연구6. 파리바게트 SWOT 분석7. 파리바게트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8.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파리바게트 향후발전방향11. 결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