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03 / 2016.06.03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11년부터의 과도한 해외투자인한 큰 손실이 있었지만 2014년 이후 상태가 조금씩 호전되고 있다
- 목차
-
1. 원경선 원장님과 창업자 원혜영 의원
2. 풀무원 소개
3. 주요연혁 _ 풀무원
4. 사업 소개 _ 풀무원
5. 브랜드 소개 _ 풀무원
6. 성공요인 - 창업초기 마케팅
7. 성공요인- 최근 마케팅
8. 성공요인 -기술
9. 콜드체인시스템
10. 식품이력추적관리시스템
11. SWOT 분석
12. 지분율
13. 산업분석
14. 산업분석 _ 두부
15. 산업분석 _ 나물
16. 산업분석 _ 면
17. 풀무원 요약 재무제표
18. 유동성 분석
19. 레버리지 분석
20.안정성 분석
21. 수익성 분석
22. 수익성 분석_매출수익성비율
23. 활동성 분석_활동성비율
24. 성장성 분석
25. 재무분석 전략적 시사점
26.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풀무원은 당해 사업연도 매출액이 전년도보다 16.7% 늘어난 9377억1883만원이라고 공시하였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0.1% 줄어든 182억1960원을 기록했다.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 하여 16억6043만원을 나타냈다
2013년 7월 풀무원이 국내 라면 최초로 세계에서 제일 권위 있는 말레이시아‘JAKIM(자킴)’의 할랄 인증을 받고 2013년 11월부터 말레이시아로 수출 중인 풀무원의 “자연은 맛있다”
인증 절차가 워낙 까다로워 2년 정도 소요됐지만 인증을 받고 다시 시장에 진출한 결과 인증 전이었던 2011년과 대비해 10배 가까운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풀무원은 국내 식품업체 중에서는 최초로 중국 내에서 건강기능식품을 방문판매 한다.
중국 현지에 설립한 푸메이뚜어 유한공사가 중국 내에서 건강기능식품과 이씰린 브랜드의 스킨 케어 제품을 직소 형태로 판매할 예정.
상하이 법인의 매출액이 매년 80~90% 성장.
중국인들 사이에서 k-food에 대한 관심과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