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업소개
2. 초이스의 현재 마케팅 전략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4Ps 전략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한국네슬러와 테이스터스 초이스
한국 네슬레는 지난 1979년 농어촌개발공사와 합작회사인 한서식품으로 진출, 지난 1987년에 한국 네슬레가 설립되었다. 한서 식품은 1988년에 네슬레 식품으로 회사 명칭을 변경하였으며 1993년에 한국 네슬레로 흡수 합병되어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한국 네슬레는 100% 네슬레 본사 소유이며 테이스터스 초이스, 네스카페, 커피메이트, 네스퀵 등의 브랜드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또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갖게 할 수 있다. - 전략적 판촉전략 주로 재구매율이 높은 젊은 층을 대상으로 다른 기업에 비해 다양하고 많은 수의 판촉행사를 실행하여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한국 네슬레에서는 전국 29개의 Take-out 전문점을 운영하며 제품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찾아올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기도 했다. 수프리모의 경우, 출시 단계에서부터 온라인 마케팅과 구전 효과에 주력하
맥심과의 경쟁구조를 중심으로 한수프리모 마케팅 전략 분석주제 선정 및 목차 안내1. 발전 방향2. 요약 및 정리Ⅰ. 서론1. 기업 및 브랜드 소개(1) 기업 소개(2) 브랜드 소개 및 선정이유 1) 브랜드 소개 2) 선정 이유Ⅱ. 본론1.’테이스터스 초이스’의 브랜드 분석(1) 제품확장 전략(2) SWOT분석(3) STP(4) MARKETING MIX 4P’S(5) 마케팅 담당자 인터뷰2.브랜드 경영의 문제점3.경쟁사 분석(1) 경쟁기업 및 브랜드(2) 경쟁사 분석Ⅲ. 결론서론1.기업소개
마케팅하고, 반면 Maxim은 ‘혼자 즐기는 커피’ ‘사랑’ 등을 강조하여 마케팅하고 있다. 3. 테이스터스초이스 브랜드 분석(1) 제품 확장 전략을 통한 신규 시장분야(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 개척 한국 네슬레의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 는 업계의 기존 제품보다 약 20% 높은 가격대로 출시되어 국내 인스턴트 커피업계에 프리미엄 시장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성공적으로 개척한 제품이다. 이는 네슬레가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제품 상향
테이스터스 초이스 또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갖게 할 수 있다. - 전략적 판촉전략 주로 재구매율이 높은 젊은 층을 대상으로 다른 기업에 비해 다양하고 많은 수의 판촉행사를 실행하여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한국 네슬레에서는 전국 29개의 Take-out 전문점을 운영하며 제품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찾아올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기도 했다. 수프리모의 경우, 출시 단계에서부터 온라인 마케팅과 구전 효과에 주력하
마케팅하고, 반면 Maxim은 ‘혼자 즐기는 커피’ ‘사랑’ 등을 강조하여 마케팅하고 있다. 3. 테이스터스초이스 브랜드 분석(1) 제품 확장 전략을 통한 신규 시장분야(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 개척 한국 네슬레의 ‘테이스터스 초이스 수프리모’ 는 업계의 기존 제품보다 약 20% 높은 가격대로 출시되어 국내 인스턴트 커피업계에 프리미엄 시장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성공적으로 개척한 제품이다. 이는 네슬레가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제품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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