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터스 초이스- 마케팅전략,STP,SWPT,4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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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초이스의 현재 마케팅 전략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4Ps 전략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한국네슬러와 테이스터스 초이스

한국 네슬레는 지난 1979년 농어촌개발공사와 합작회사인 한서식품으로 진출, 지난 1987년에 한국 네슬레가 설립되었다. 한서 식품은 1988년에 네슬레 식품으로 회사 명칭을 변경하였으며 1993년에 한국 네슬레로 흡수 합병되어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한국 네슬레는 100% 네슬레 본사 소유이며 테이스터스 초이스, 네스카페, 커피메이트, 네스퀵 등의 브랜드를 생산 공급하고 있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탄생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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