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gift car` 캠페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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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캠페인의 배경
2. PR캠페인 소개
3. PR캠페인의 의의
4. PR캠페인의 한계점
본문내용
Gift-Car 이전 TV광고

1. 현대차그룹 광고 현황
-애매한 브랜드 이미지
-보수적이고 딱딱하다는 이미지


2. 목표
-감동이 아닌 소통
-소통을 통한 참여

“현대자동차의 Gift-Car 기획배경?”

Gift car 캠페인 “-”

대기업이 차 한대 준다는 식의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인식까지 변화시킬 수 있을까

2. 이후생활 지원여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음

3. 매출향상에 까지 큰 영향을 미치지는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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