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gift car` 캠페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캠페인의 배경
2. PR캠페인 소개
3. PR캠페인의 의의
4. PR캠페인의 한계점
- 본문내용
-
Gift-Car 이전 TV광고
1. 현대차그룹 광고 현황
-애매한 브랜드 이미지
-보수적이고 딱딱하다는 이미지
2. 목표
-감동이 아닌 소통
-소통을 통한 참여
“현대자동차의 Gift-Car 기획배경?”
Gift car 캠페인 “-”
대기업이 차 한대 준다는 식의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인식까지 변화시킬 수 있을까
2. 이후생활 지원여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음
3. 매출향상에 까지 큰 영향을 미치지는 못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플(Social Network Service, SNS -Starpl)분석
- SM 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STP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4P 전략, 음악시장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
- [A+ 리포트]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투자론] 중국 직접 투자 성공, 실패 사례 분석-오리온과 현대 모비스
- 포카칩의 현재시장 분석과 마케팅전략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실내 캠핑장 사업계획서
- [현금흐름, 현금흐름표, 현금흐름경영] 현금흐름의 유용성, 현금흐름의 추정과 현금흐름의 활용 사례 및 현금흐름경영의 과제 그리고 현금흐름의 활용 방안 분석
- 빅데이터 성공요소 빅데이터 선정 이유 활용사례 생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