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의및 생활에미치는영향,기업들의활용사례(카카오톡,스타벅스,삼성스마트TV 등)국내외사용현황,기업용SNS의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5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서론
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개요
1. 연구 목적
2. SNS의 개념
3. SNS의 종류 및 특징
본론
SWOT 분석
SNS 사용 현황
1.전 세계 SNS 사용 현황
2. 국내 SNS 사용 현황
(1) 성별, 연령별 사용 현황
(2) SNS 평균사용 시간, 접속수단
(3) 국내 SNS 점유율
(4) SNS 사용 목적
(5) SNS를 통해 획득하는 정보의 종류
(6) 단문형 메시지 서비스 증가 원인
(7) 국내 모바일 SNS 활성화 요인
(8) SNS 이용 설문조사
3. SNS의 소셜커머스로의 확대
우리생활과 SNS
1. ‘나’를 중심으로 뻗어가는 네트워크
2. 우리 생활 속의 SNS
(1) SNS, 소통의 중심에 서다.
(2) 교통체증 해결사, SNS
(3) 강력범죄에 악용된 SNS
(4) SNS를 통한 언론 참여
(5) SNS, 홍보매체에서 일자리 창출까지
우리생활과 SNS
1. 기업의 SNS 활용
2. 기업형 SNS
3. SNS의 활용 사례
(1) 국내 SNS 성공사례
카카오톡
(2) 실시간 고객케어 및 기업정보 제공을 위한 SNS 활용 사례
① Starbucks
② Toyota
③ Olleh KT
④ 대한항공
⑤ 기업은행
3.Disel Cam과 제일모직 MVIO의 활용사례
4. 고객 참여형 마케팅 ; 현대자동차의 SNS 활용
5. 이벤트에 SNS를 활용한 사례
① 미스터피자의‘미피타임
② 삼성스마트TV 트위터 이벤트
③ 매일유업 트위터 이벤트
Ⅵ. SNS의 역기능과 문제점
1. SNS의 역기능
2. 기업형 SNS 활용 시 문제점
결론
1. 왜 굳이 SNS인가?
2. 기업용 SNS와 서비스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1) 소셜쇼핑 : 기존의 공동구매 서비스에 SNS가 결합된 것. SNS
사이트 내에 계정을 만들어 '숍인 사이트(shop in site)' 형태로
입점하는 경우도 존재.
(2) 거대한 SNS 플랫폼 상에서 유기적으로 결합될 경우 시장파급력은
더욱 커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