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핫요가 서비스 현황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N핫요가 중계점에 대한 설명

Ⅱ. 본론
1. N핫요가 중계점의 서비스 분석
2. N핫요가 중계점의 서비스 환경
3. N핫요가 중계점의 가격과 수익관리
4. N핫요가 중계점의 서비스 촉진
5. N핫요가 고객 충성도
6. N핫요가 서비스 품질의 측정
7. 갭 모델 및 갭 제거를 위한 노력

Ⅲ. 결론
1. N핫요가의 장단점
2. N핫요가의 향후방안

Ⅳ. 부록
1. N핫요가 서비스 플로챠트
2. 서비스 청사진

본문내용
Ⅰ. 서론

1. N핫요가 소개

1-1. ‘N 핫요가’ 기업 소개
체계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를 중점적으로
다루어 설립되었다.

1-1-1. 인도환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온도38도 + 습도60% + 원적외선 시스템
고온 다습한 인도의 날씨 환경을 그대로 접목함으로써 신체에 무리없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요가의 가장 큰 효과를 빠르게 가져다 줌으로써 체지방을 연소, 및 유산소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체내 노폐물 및 독소배출로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체중감량을 이룰 수 있다.

1-1-2. 최신 스튜디오 장치와 전문 강사진
스튜디오 내에 최신 시스템을 설치하여 보다 차별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청결하고
쾌적한 샤워실과 카페테리아 등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1-1-3. 개인 상담과 각종 분석 실시 및 1:1 맞춤 서비스
모든 고객들과의 상담과 분석을 통해 체질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 또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개개인의 문제에 직접 접근, 관리하는 1:1 맞춤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1-2. 'N 핫요가‘ 기업 선정 요인
개개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는 요즘, 여성들은 특히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인다. 경제력의 상승으로 자신에 대한 투자가 많아지는 현대 여성들은 헬스장, 요가, 필라테스 등을 배우고자 하는데, 그 중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은 핫요가 학원을 선정하게 되었다. 일종의 건강 관리인 동시에 교육 시스템이기 때문에 서비스업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요식업과 차별점을 둘 수 있을 것이라 예상했고, 체험을 통해 핫요가 서비스가 어떻게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
  • 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 유형분석3. 그루폰이란?4. 데일리 딜 서비스(Daily Deal Service)의 개념5. 데일리 딜 서비스 시장현황6. 데일리 딜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9. 마케팅 전략10. 그루폰 VS 경쟁기업11. 그루폰 전망12. 참고문헌 및 자료1. 소셜커머스의 정의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서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미디

  • 소셜커머스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및 마케팅전략
  • E-businessGroupon A to Z-목차-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 유형분석3. 그루폰이란?4. 데일리 딜 서비스(Daily Deal Service)의 개념5. 데일리 딜 서비스 시장현황6. 데일리 딜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9. 마케팅 전략10. 그루폰 VS 경쟁기업11. 그루폰 전망12. 참고문헌 및 자료1. 소셜커머스의 정의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서 소셜미디

  • [매체전략] 요가용품에 대한 tv케이블광고기획
  • 및 분석3) 경쟁자 분석5. 제품분석6. 목표설정(마켓팅목표 / 광고목표 / 매체목표)7. 매체기획1) 표적시장 정의2) 매체전략-비히클 선정3) Creativity 측면8. 예산 설정 및 평가1) 예산설정 방법 선정 및 배경2) 케이블 TV PP의 광고단가3) 광고비 설정9. 결론 및 한계점※ 별 첨1. 들어가기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서는 종합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광고는 이러한 마케팅 프로그램 중에서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하고 강

  • 아시아나항공의 성공사례
  • 및 전략1) Product of Service - 92) Price 123. 경쟁업체와의 비교1) 대한항공 소개 182) 서비스 비교 183) 인터넷 마케팅 조직현황 비교 194) 시장 점유율 194. SWOT 분석1) Strengths 212) Weaknesses - 233) Opportunity

  • [사업계획서] 체질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및 실제 거래 - 유기농 재료는 특히 신선도 유지 필수▪ 차선의 판매업체 선정(보조업체 선정) - 위험대비- 물량이 많은 날에 이용- 원하는 음식재료가 없을 시 이용- 가게와 가까운 곳에서 선정Ⅴ. 마케팅 전략ⅰ) STP/ 4P/ SWOT-STP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1) 기본적인 배고픔의 해소를 위한 소비자 층음식의 맛, 영양, 음식점의 서비스, 분위기를 전혀 고려하지 않는 단순히 기본적인 욕구만을 충족시키려는 소비자. 이 소비자층에게는 가격이 가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