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핫요가 서비스 현황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N핫요가 중계점에 대한 설명
Ⅱ. 본론
1. N핫요가 중계점의 서비스 분석
2. N핫요가 중계점의 서비스 환경
3. N핫요가 중계점의 가격과 수익관리
4. N핫요가 중계점의 서비스 촉진
5. N핫요가 고객 충성도
6. N핫요가 서비스 품질의 측정
7. 갭 모델 및 갭 제거를 위한 노력
Ⅲ. 결론
1. N핫요가의 장단점
2. N핫요가의 향후방안
Ⅳ. 부록
1. N핫요가 서비스 플로챠트
2. 서비스 청사진
- 본문내용
-
Ⅰ. 서론
1. N핫요가 소개
1-1. ‘N 핫요가’ 기업 소개
체계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를 중점적으로
다루어 설립되었다.
1-1-1. 인도환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온도38도 + 습도60% + 원적외선 시스템
고온 다습한 인도의 날씨 환경을 그대로 접목함으로써 신체에 무리없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요가의 가장 큰 효과를 빠르게 가져다 줌으로써 체지방을 연소, 및 유산소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체내 노폐물 및 독소배출로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체중감량을 이룰 수 있다.
1-1-2. 최신 스튜디오 장치와 전문 강사진
스튜디오 내에 최신 시스템을 설치하여 보다 차별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청결하고
쾌적한 샤워실과 카페테리아 등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1-1-3. 개인 상담과 각종 분석 실시 및 1:1 맞춤 서비스
모든 고객들과의 상담과 분석을 통해 체질에 대해 자세히 알려준다. 또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개개인의 문제에 직접 접근, 관리하는 1:1 맞춤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1-2. 'N 핫요가‘ 기업 선정 요인
개개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는 요즘, 여성들은 특히 건강과 몸매 관리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인다. 경제력의 상승으로 자신에 대한 투자가 많아지는 현대 여성들은 헬스장, 요가, 필라테스 등을 배우고자 하는데, 그 중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은 핫요가 학원을 선정하게 되었다. 일종의 건강 관리인 동시에 교육 시스템이기 때문에 서비스업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요식업과 차별점을 둘 수 있을 것이라 예상했고, 체험을 통해 핫요가 서비스가 어떻게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