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나 & 남원의 도시 마케팅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Verona
2.Love Story
3.Verona Opera Festival
4.Wine Tours
5.베로나 도시마케팅 분석
6.남원의 사랑이야기
7.시사점
8.해결 방법
9.도시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베로나는 이탈리아 북부 위치
밀라노와 베네치아의 중간위치, 인구 20만 명의 소도시
고풍스러운 성곽이 도심을 둘러싸고 그 사이로 아디제 강이 흐르는 운치 있는 도시


1800년부터 마을 사람들에 의해 보존하여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의
줄리엣의 집이라는 설정 하에 꾸며짐
로미오가 줄리엣을 위해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렀던 발코니를 재현 결혼식 장소로도 대여
줄리엣의 동상이 세워져 있어, 오른쪽 가슴을 만지면 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함
줄리엣에게 전하는 나의 고민과 사랑이 담긴 편지는 매일 수거하여 손수 써서 답장해준다

벽에는 여행객들과 연인들의 사랑의 메시지를 적은 낙서가 빼곡하다.
하루에 1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베로나의 줄리엣 클럽으로 해마다 수 천 통씩 날아
오는 편지에 답장을 해준다.
www.julietclub.com


Dear XXX,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letter.
You sound a nice guy and sensitive guy and I am sure that you will find your love soon.
Don't worry and don't be in a hurry.
The right time will come soon and you will find your girl.
Try to take some more courage and don't fear to be rejected.
If you really like a girl you should show her your feelings.
Not at once but with your beahviour,
your care and your words she will understand step by step
what you feel and how much you care for her.
Let your heart open and don't be afraid, have faith in yourself!

2010. 11. 22
My warmest greetings from Verona

Juli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학] SK텔레콤 재무분석(~2009) 및 차별화 마케팅 전략
  • 비교 분석 : SKT vs. KT(단위 : 십억원, %, 배)-24-SK telecomSKT 주가현황1. 최근 주가동향-25-SK telecomSKT 해외신용도평가일평가대상유가증권등평가대상유가증권의신용등급평가회사평가구분2007-07-09Global BondAFitch본평정2007-07-09Global BondA2 Moodys본평정2007-07-09Global BondAS&P본평정2009-04-07해외교환사채AFitch본평정2009-04-07해외교환사채A2Moodys본평정2009-04-07해외교환사채AS&P본평정* 해외신용평가사에서 본 SKT-26-SK telecom

  • [지역시장의 이해] 전북지역 대형마트진출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남원시상업지역개발행위허가신청중-부지:6,000평-규모:지하1,지상2-연건축:4,000평농소동(정읍I.C인근)롯데마트정읍시․매각당시상업지역(판매시설)으로 관련법인국토이용에관한법률에따라 규제에어려움(전주시). 건물 신축중- 총(3,503평) ․163-2블록(2,750평)․163-3블록(753평)- 매입가 : 96억원- 매입 : 2005.3월※전주시도시계획조례개정(2005.7월)서부신시가지(도청앞)롯데마트․도행정심판위“전주시의 도시관리계획 입안제안서반려처분취송

  • [관광축제이벤트] 남원 춘향제 조사
  • 마케팅 및 홍보 등 전문분야별로 세분화하여 용역을 의뢰함으로서 전문성 확보가 필요하다.4. 성 과세부항복1인당 평균지출비용지역경제직접효과(원)비율숙박비47199,138,4353.40식비7,0941,493,180,59051.26간식비2,500526,212,50018.06유흥오락비17536,834,8571.26쇼핑비36075,774,6002.60이용료17837,466,3301.29교통비1,960401,184,41013.77차량유지비368134,289,4304.61기타517108,820,7453.74총여행경비13,8392,912,901,915100세부항목1인당 평균지출비용비율()숙

  • [지방자치론] 남원 춘향제
  • 남원시가 KTX와 공동으로 춘향제와 지리산 바래봉 철쭉제 행사를 둘러보는 특별열차를 운행하기도 하였다. 이것은 춘향제를 지역의 관광지와 연계시킴으로써 관광 축제적 성격을 강화한 단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남원시는 2004년부터 남원 허브산업엑스포와 춘향제를 연계하여 개최함으로써 남원전체를 관광도시화하려는 노력을 계속 하고 있다. 백도인, “춘향제 기간 중 철쭉 열차 운행”. 연합뉴스. 2006년 4월 26일자 3) 지역 주민의 참여, 화합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마케팅 4P전략위주로)
  • 마케팅에 활용하여 분위기 좋고 오랫동안 편안하게 있을 수 있는 매장을 만들었다.3)위치대도시의 주요상권과 백화점, 멀티쇼핑몰, 학교 주변, 오피스텔 밀집지역 등과 같은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이 분포되어있다. 기존의 커피전문점들을 인수 하여 보다 좋은 위치에 매장이 분포되도록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치고, 가맹점 형식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룩하였다.(4) Promotion1) 카페네베 음악방송카페베네 본사에 음악 방송실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