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워터 마케팅 비타민워터 성공전략 비타민워터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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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비타민워터 -
INDEX
Tourism Storytelling
본론
1. 글라소 비타민 워터 의 성공사례
WHO - 각종 영양성분이 들어간 Colorful한 물
WHEN -비타민과 물을 함께 섭취하다
WHERE - 신사동 pop up store
HOW - 다양한 Storytelling 마케팅
2. 베로나의 성공사례
WHO -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이 된 도시
WHEN -100여 년 전부터 아름다운 스토리를 입히다
WHY - 상상력과 창의력을 더한 도시마케팅
HOW - 동화 같은 이야기를 현실화하다
결론
본론
Vitamin water
글라소 비타민 워터, 너는 누구냐!
Glaceau Vitamin Water
WHO
WHEN
WHERE
HOW
각종
영양성분이 들어간
Colorful한 건강음료
물 대신
비타민을 마신다는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글라소 비타민 워터, 너는 누구냐!
Glaceau Vitamin Water
WHO
WHEN
WHERE
HOW
2008년
‘코카콜라’라는
대기업에 팔게 됨
웰빙 시대
2011년 740억 원
2012년 950억원
2013년 1,200억원
2009년 6월
한국에서
비타민워터 시장 형성
Glaceau Vitamin Water
WHO
WHEN
WHERE
HOW
글라소 비타민 워터는 언제 생겨났나
1996년,
비타민 워터 탄생
피곤을 느끼던
다리우스 비코프가
비타민과 물을 함께 섭취하다
미국에서
활동적 라이프스타일의
리더로 자리잡음
미국과 호주, 영국, 캐나다,
프랑스를 거쳐 2009년
아시아에서
처음 한국으로 오게됨
라이프스타일 음료,
글라소 비타민 워터를
만들게 한 시발점
글라소 비타민 워터의 출현과 함께 ‘영양성분’이 들어간 물이라는 개념이 만들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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