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GM,Ford포드,Toyota도요타 브랜드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8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General Motors Corporation
II. Ford Motors Corporation
III. Toyota Motors Corporation
- 본문내용
-
General Motors
GM Vision
“The World Leader in Transportation Products and Services”
(수송제품과 서비스에 세계적인 선도기업)
GM Mission
고객만족주의를 형성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 강조
고객만족 인터넷과 디지털로 통신망을 구축
고객 맞춤형 서비스 원격제공
GM Strategy
Shift from all types of car market to selected market
대부분의 차종을 생산
점차 소형차의 비중을 줄이는 대신 SUV/트럭 부문 투자 가속화
Globalization
100여종에 달하는 모델을 생존하기 위해 글로벌화가 필수
Spin-off
연관사업들 별도의 기업으로 분사
E-Business
EDI 시스템 도입
B2B (Business-to-Business) 형성
General Motor Brand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