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의 경영] 항공사업경영, 항공업의 경영방법과 조직구성 및 임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0.19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레포트입니다. 참고 하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목차
-
항공업의 경영
Ⅰ. 항공운송상품
Ⅱ. 항공사 서비스상품
Ⅲ. 항공사 서비스 수준
Ⅳ. 항공운임의 종류
Ⅴ. 항공업의 조직 구성과 임무
1. 항공사 조직
2. 객실 승무원의 구성
3. 객실 승무원의 근무절차
- 본문내용
-
항공업의 경영
I. 항공운송상품
항공운송 상품은 항공기, 노선,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 항공기가 제공하는 것 중에서 가장 중요한 임무는 안정성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이다. 아래의 그림에서 보여 주는 바와 같이 1950년 DC-3 경우에는 프로펠러를 이용한 항공기여서 승객에게 안정성과 쾌적함을 제공하기에는 부족한 면이 많았다.
하지만 현재 사용되는 B737-800 경우에는 정숙성과 안정성 그리고 최고의 쾌적함까지 제공하고 있다(아래의 그림 참조).
- 1950년대 DC-3 프로펠러 항공기 -
- 2000년대 B737-800 항공기 -
항공 노선의 다양함은 승객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여행목적지로의 연결 편을 선택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러한 항공 운송 상품은 서비스와의 결합이 반드시 필요하다. 왜냐하면 특성 있는 서비스는 항공사의 직접적으로 매출과 연계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