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IMT2004-SKT번호이동성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산업 환경 분석
번호이동성제도 시행 배경 p3
번호이동성제도 시행 현황 p4~5
Ⅱ. 연구 목적
Ⅲ. 연구 설계
설문 분석 Logic p7
표본 계획 p8
조사 기간 p8
조사 내용 p8
연구 가설 설정 p8
Ⅳ. 조사 분석
교차분석 p9~21
판별분석 p22~26
MANOVA분석 P27~30
Ⅴ. 조사 결과
Ⅵ. 전략적 방향 제시
Ⅶ. 첨부
- 본문내용
-
산업 환경 분석
1. 번호 이동성 제도 시행의 배경
이동통신시장 규모 및 각 통신사 시장 점유율
이동통신시장 성장 정체
경쟁사간 치열한 경쟁 유발
선발 사업자 독점적 지위
공정 경쟁 환경 저해
소비자 피해 발생
특정 사업자의 독점 방지
공정 경쟁 환경 조성
.
.
.
.
.
연구 목적
번호이동성제도 시행에 따른 시장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여
SKT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와 최상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기 위해
번호이동성제도 시행으로 드러난 고객의 세분화된 Needs를 파악
시사점을 도출하여 SKT의 전략적 방향 제시
- 참고문헌
-
LG주간경제 (2003.10.5)
논문:김문구. 정동헌. 박종현.”이동전화 번호이동성 도입이 경쟁구도 및 고객전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정보화 기술연구소
LG주간경제 (2004.2.4)
인터넷 site
정보통신정책연구원 (www.kisdi.re.kr)
삼성경제연구소(www.seri.org)
LG경제연구원(www.lgeri.com)
정보통신부(www.mic.go.kr)
교재
SPSS10.0매뉴얼-통계분석방법및해설 (이학식.김영) 법문사
사회과학 자료분석(SPSS10.0활용) (최태성외) 다산출판사
통계학일반. (SPSS10.0이용) 박회창 외 교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