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미샤 체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nalyzing the Exp. world of the customer
2. Building the Exp. platform
3. Designing the brand Exp.
4. Structuring the customer interface
5. Engaging in continuous innovation
6. Making the press ad
본문내용
Style & Substance

Style
Orange, Yellow, White 3색 사용
매장직원은 웃으면서 항상 즐겁게 고객을 대함 (사내교육)
고객 활동에 방해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동적 이미지
제공 (On-line)
모든 Marketing 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 참여 유도

Substance
가격적인 측면의 강조에서 탈피 (경쟁사와 비교우위 약화)
고객의 Joyful 종류에 따른 다양한 컨텐츠 제공
컨텐츠 경험을 통해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
1차 : 미샤의 변화를 알리자 / 2차 : Experience the missha

Conneting
개인 맞춤형 Make-up 방법 제시
- 개인 맞춤형 Set 구매시 직접 배송
-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배송
On-line과 Off-line 마일리지 통합 및 교체 사용 가능
매장내 On-line 광고로 Web 참여 유도
Brand community 정모시 장소 및 기타 도움 제공
회원 정보 이용하여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 약도
및 교통편 보여줌

Small Innovation
Make-up in web & Collection Case
Web상의 자신의 얼굴에 맞는 Customized Set 판매
5월이 지나 어느 정도 화장에 익숙해진 초보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화장품들을 모을 수 있도록 Case를 제공
기대 효과
화장의 Trend 파악
선호 제품 파악
On-line과 Off-line의 연계활동

참고문헌
CRM을 넘어 CEM으로 (번트 H. 슈미트 지음 / 정해동, 임도영 옮김,한언, 2004)
체험 마케팅 (번트 H. 슈미트 지음 / 박성연, 윤성준, 홍성태 옮김,
세종서적, 2002)
Understanding the CEM (Customer Insight Co., Ltd, 2003)
- PDF 자료
Naver 개인 블로그 내 체험 마케팅 관련 자료 참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미쟝센 파워스윙 왁스 광고전략
  • 미샤미쟝센제품분석시장조사STP전략IMC전략크리에이티브전략광고전략마케팅전략4P’MixPlace기존유통전략다양한 유통전략 BUT, 전문 판매점의 부족향후유통전략- 촉진전략과의 전략적 연계를 통한 시너지 창출- 이벤트 차량 운영 시 체험 행사 후 구입이 가능한 유통시스템 구축- 시중 미용실에서의 판로 확대제품분석시장조사STP전략IMC전략크리에이티브전략광고전략마케팅전략4P’MixPromotionMoving Hair ShopStyletainer미장센 단

  • [광고전략] 에뛰드화장품 ETUDE IMC촉진전략
  • IMC 통합 방안광고이벤트소비자 촉진유통 촉진각 커뮤니케이션 수단 실행시 홈페이지 가입 및 접촉을 유도고객에 대한 니즈를 파악하고, 충성 고객 확보홈페이지내 매니아들의 커뮤니티를 강화인터넷 마케팅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이 목표에 맞게 일관성있게 구성, 홈페이지를 통해 통합되어야 한다IMC 통합광고, 이벤트, 소비자 촉진, 유통 촉진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이 COLORHOLIC의 목표에 부합하여 일관성있게 구성되어, 홈페이지를

  • [촉진전략] 에뛰드`ETUDE` 브랜드촉진전략
  • 마케팅 활동: pull 마케팅 + 체험 마케팅(push 형태의 마케팅 증가)- * -*/46ETUDE 현황 및 시장 분석최근 한국 화장품 시장의 변화초저가 화장품의 강세 ex> 미샤, 더 페이스 샵상위 업체의 과점화고기능 화장품 개발소비자 욕구의 다양화화장품이 사치품에서 생필품 혹은 문화상품으로 변모유통 구조의 변화: 대형할인매장, 인터넷 유통의 증가, 전문점 감소생산 system의 변화: 다품종 소량 생산환경 친화성의 강조- * -*/46ETUDE 현황 및 시장 분석색조

  • [촉진전략] 에뛰드 IMC전략
  • IMC 컨셉 : LOVE ME마케팅 믹스 전략1. PRODUCT◊ 제품컨셉의 차별화 : 여대생을 타켓으로한 젊은 감각의 중가 전문 색조 브랜드로 컨셉을 차별화◊ 상품기능의 차별화 : 구 분내 용순 수 식 물천연 색소 사용(WEII-BEING)기존 에뛰드 제품이 품질이 떨어지고 어린애들(중,고등학생)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깔려 있어 제품의 반복 구매가 떨어진다는 결과를 근거로 자연의 천연 순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에 좋은 화장품으로의 이미지로 전환.

  •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마케팅 전략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위한 전략제안
  • 경향Ⅲ. 꽃을든남자 3C분석1. 자사분석(1) 브랜드 스토리(2) 브랜드 철학(3) 꽃을든남자 히스토리2. 고객분석(1) 외모 관심도과 화장품 구매(2) 연령별 소비행동 분석(3) 화장품 구매행동3. 경쟁사 분석 (미샤)Ⅳ. 꽃을든남자 SWOT분석Ⅴ. 꽃을든남자 STP 전략SegmentsTargetingPositioningⅥ. 꽃을든남자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1) 가격전략2) 제품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Ⅶ. 결론 (마케팅조사 결과분석과 꽃을든남자 마켓쉐어 확대전략 제안)참고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