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미샤 체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nalyzing the Exp. world of the customer
2. Building the Exp. platform
3. Designing the brand Exp.
4. Structuring the customer interface
5. Engaging in continuous innovation
6. Making the press ad
- 본문내용
-
Style & Substance
Style
Orange, Yellow, White 3색 사용
매장직원은 웃으면서 항상 즐겁게 고객을 대함 (사내교육)
고객 활동에 방해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동적 이미지
제공 (On-line)
모든 Marketing 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 참여 유도
Substance
가격적인 측면의 강조에서 탈피 (경쟁사와 비교우위 약화)
고객의 Joyful 종류에 따른 다양한 컨텐츠 제공
컨텐츠 경험을 통해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도
1차 : 미샤의 변화를 알리자 / 2차 : Experience the missha
Conneting
개인 맞춤형 Make-up 방법 제시
- 개인 맞춤형 Set 구매시 직접 배송
-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배송
On-line과 Off-line 마일리지 통합 및 교체 사용 가능
매장내 On-line 광고로 Web 참여 유도
Brand community 정모시 장소 및 기타 도움 제공
회원 정보 이용하여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 약도
및 교통편 보여줌
Small Innovation
Make-up in web & Collection Case
Web상의 자신의 얼굴에 맞는 Customized Set 판매
5월이 지나 어느 정도 화장에 익숙해진 초보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화장품들을 모을 수 있도록 Case를 제공
기대 효과
화장의 Trend 파악
선호 제품 파악
On-line과 Off-line의 연계활동
- 참고문헌
-
CRM을 넘어 CEM으로 (번트 H. 슈미트 지음 / 정해동, 임도영 옮김,한언, 2004)
체험 마케팅 (번트 H. 슈미트 지음 / 박성연, 윤성준, 홍성태 옮김,
세종서적, 2002)
Understanding the CEM (Customer Insight Co., Ltd, 2003)
- PDF 자료
Naver 개인 블로그 내 체험 마케팅 관련 자료 참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