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에뛰드`ETUDE` 브랜드촉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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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TUDE 브랜드 소개
ETUDE IMC 전략
ETUDE의 현황 및 시장 상황
발전된 ETUDE의 IMC 전략
본문내용
ETUDE IMC 분석 Ⅰ
- Brand Concept & Target Market

Brand Concept: 합리적인 가격 + 고품질 Trendy Makeup
Target Market : 18-22세 Trend에 민감한 self-selection형 여성 소비자
IMC 목표: 발랄하고 트렌디한 young woman의 이미지 형성

Brand Concept의 구체화
Brand Vision
개성 강한 신세대 여성에게 가장 사랑 받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Brand Mission
표현하는 즐거운, 주목 받는 짜릿함
Brand Personality
Foxy-깜찍하고 영악하지만, 당돌하고, 사랑스러운
Brand Positioning
My Style, Double & Dual-여우 같은 너, She’s like Etude

ETUDE IMC 분석 Ⅱ
- 마케팅 전략 (2. Price: Mass market을 위한 합리적 중저가)
(3. Place: 전문점 등 중저가형 mass 유통)
Price: 18-22세의 구매력 감안, 유행에 따라 부담 없이 제품을 바꿀 수 있는 가격
Place: 전문점과 브랜드 샵에서 중점적으로 판매
최근 대형 할인매장 및 인터넷 판매의 중요성 증가 추세

ETUDE IMC 분석 Ⅱ
- 마케팅 전략 (4. Promotion: 송혜교, 톡톡 튀는 이벤트)
송혜교를 이용한 광고
저가의 이미지를 방지하면서 Trendy한 이미지 결합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 형성 cf) 라네즈의 이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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