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에뛰드`ETUDE` 브랜드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TUDE 브랜드 소개
ETUDE IMC 전략
ETUDE의 현황 및 시장 상황
발전된 ETUDE의 IMC 전략
- 본문내용
-
ETUDE IMC 분석 Ⅰ
- Brand Concept & Target Market
Brand Concept: 합리적인 가격 + 고품질 Trendy Makeup
Target Market : 18-22세 Trend에 민감한 self-selection형 여성 소비자
IMC 목표: 발랄하고 트렌디한 young woman의 이미지 형성
Brand Concept의 구체화
Brand Vision
개성 강한 신세대 여성에게 가장 사랑 받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Brand Mission
표현하는 즐거운, 주목 받는 짜릿함
Brand Personality
Foxy-깜찍하고 영악하지만, 당돌하고, 사랑스러운
Brand Positioning
My Style, Double & Dual-여우 같은 너, She’s like Etude
ETUDE IMC 분석 Ⅱ
- 마케팅 전략 (2. Price: Mass market을 위한 합리적 중저가)
(3. Place: 전문점 등 중저가형 mass 유통)
Price: 18-22세의 구매력 감안, 유행에 따라 부담 없이 제품을 바꿀 수 있는 가격
Place: 전문점과 브랜드 샵에서 중점적으로 판매
최근 대형 할인매장 및 인터넷 판매의 중요성 증가 추세
ETUDE IMC 분석 Ⅱ
- 마케팅 전략 (4. Promotion: 송혜교, 톡톡 튀는 이벤트)
송혜교를 이용한 광고
저가의 이미지를 방지하면서 Trendy한 이미지 결합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 형성 cf) 라네즈의 이나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